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The소년구락부-100402] 카메♡출연분 편집~!!

핑크언니♡ 2010. 4. 6. 21:24

                                                                                                           영상출처 : KAL

 

♪絆 (키즈나)

 

젤 첨에...무지 아끼는 후지가야군이 나와서 깜놀하고 있었는데...

우리애 중간에 너무 멋진 선배님으로 등장...ㅠㅠㅠㅠ

어흑...이제 우리애가 이런 군번인거야~~세월이 참...ㅋㅋㅋ

 

                                                                                                            영상출처 : KAL

 

토크 & ♪On My Mind

 

어이쿠....이게 왠 대박 완소 영상인지요~~~!!!!!

넘 좋은 노래에...저렇게 멋진 춤까지...ㅠㅠㅠㅠ

진짜 <소년구락부> 완전 사랑해요~~~!!!!! ㅋㅋ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FACTORY

 

<쥬니어 콜로세움 - "후리게 배틀" 챔피언 대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윳치횽아 또 큰웃음 주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

후지가야군은 넘 귀엽고...멋지고...

치넨군의 트리플턴에는 완전 입이 떡벌어졌어요~!! ^^

횽아~~애썼어요~~ㅋㅋㅋ

 

                                                                                                           영상출처 : KAL

 

♪靑春アミ-ゴ

 

진짜 <소년구락부> 완전 제대로 카메 스페셜 해주는군요~!!

불후의 명곡 또 하나 나왔어요...

헤이세이~에이비씨~키스마이풋...다같이 저렇게 부르는데...

울 카메가 한가운데 저렇게 멋지게 서있다니...

왜이렇게 뿌듯한지...진짜 너무 자랑스러워서...ㅋㅋㅋ

진짜 알차고도 알찬 <소년구락부>였네요~~^^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