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도쿄프렌드파크2-100211] <야마토나데시코 7변화♥>팀~!

핑크언니♡ 2010. 6. 4. 15:44

어트랙션 : 월크래시, 아케이드6                                                    자막 : 아카니시 진의 하이텐션

 

 어트랙션 : 피지컬 메일, 스토퍼 큐브리지, 하이퍼 하키, 다트                  자막 : 아카니시 진의 하이텐션

 

ㅋㅋㅋ 이게 진짜 언제적이야...^^;;

그래도 난 <도쿄프렌드파크>를 좋아하니까~~ㅋㅋㅋ

울 카메 머리자르기 전인데 저것도 넘 이쁘고...

근데 그닥 잘은 못하네요 이 팀...ㅋㅋㅋ

전에 람군들이 워낙 잘한건가?? 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