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메자마시TV 外-100317] 카메 새 CM 기자회견~!! ^^

핑크언니♡ 2010. 3. 19. 16:03

어흑...나 진짜 우리애 땜에 미쳐요~~!! ㅠㅠㅠㅠ

우리애 혼자서 새 CM 찍어요~~!!

그것도 진짜 완전 멋진 남성미 대발산 해주시는 면도기 CM~!!

오마이갓...나 진짜 CM 보다가 막 사무실에서 또 비명 질러주시고...ㅋㅋㅋ

나 이제 면도기도 사야하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섹시아이돌 이찌방 울 카메♥

어쩜 저리 잘어울린데요~~ㅠㅠㅠㅠ

머리도 첨 짤랐을때보다 딱 이쁘게 자리잡고 있고...ㅠㅠㅠㅠ

기리기리 섹시...육체미...상반신 노출....

자극적인 이 단어들 어쩜좋냐며....ㅋㅋㅋㅋㅋ

카메야...고마워...이런 멋진 CM 찍어줘서~~

찌라시 구하러 아키하바라 가야겠다~~ㅋㅋㅋㅋㅋ

 

    [메자마시TV] - 2010/03/17                                                                                               

 

[NNN News リアルタイム] - 2010/03/17                                                                      

 

 

[메쟈뉴~] - 2010/03/17                                                                                               

 

 

 [이브닝와이드(イブニングワイド)] - 2010/03/16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