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월간쟈테레-2010년 4월호] 더더더 예뻐진 마사토시~♡

핑크언니♡ 2010. 3. 31. 00:54

 

 ㅋㅋㅋ 지금 잔뜩 밀린 5대 잡지를 뒤로하고...

아까 잠시 얼굴에 팩붙이고 누웠다가...

이쁘게 피부관리 중이셨던 마사토시가 급급급 떠올라서...ㅋㅋㅋ

<월간쟈테레> 급 포스팅~!! ^^;;

 

 

 <월간 쟈테레>에서 쟈니즈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비밀을 알려줬어요~~

아라시의 레귤러 프로그램 3개의 우라바나시가 재미있네요~^^

 

4월에 새롭게 선보일 람군들의 새 레귤러~!!

<아라시니시야가레>

 

★멤버들로 부터의 메세지~!!

 

리다 ▶스태프에게 "어떻게 좀 해주세요"라고 들었어요(笑). 열씨미할께요.

쇼짱 ▶저희 5명과 게스트에게 어떤 화학반응이 일어날까 기대해주세요!

밧짱 ▶반사신경이 문제가 될것 같아서...훈련하고 있어요.(^o^) 불안하긴하지만...

니노 ▶특별히 준비할 것도 없어서, 수록까지 느긋하게 있을꺼예요(笑).

마츠준 ▶게스트와도 스태프와도 제대로 승부.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4/9, 10, 11일에 방송될...준이의 스페셜 드라마 <우리집의 역사>

 

 어흑....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월간 아라시" 이거땜에 <월간 쟈테레>를 샀다는거 아니겠어요~~!!! ㅋㅋ

진짜 절대 안살 수 없는 완전 레전드 완소컷이예요~!!

피부미남이 되기위해 에스테틱에 방문한 마사토시♥

마사토시...입술관리 받고 아주 츄~~♡신나셨어요~!!

어쩜 저리 이쁜지 정말...ㅠㅠ쌩얼도 이쁜 마사토시~ㅋㅋ

 

 마사지받고 신나서 막 서로한테 얼굴 마사지 해주는 마사토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사진땜에 빵터져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

마사지 받기위해 누워서 기다리는 마사키의 손을 부여잡고 두근두근 하는 리다...

부인의 출산을 기다리는 남편이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에 팩하고 있는 마사토시...

근데 진짜 마사키 너무 진심으로 이쁘지 않나요???

아..................진짜...진리야...ㅠㅠㅋㅋ

 

 

 지금까지 10년동안 <월간 쟈테레>에 "월간 아라시"를 연재했군요~!!

이렇게 한번 쭉~~요점정리 하면서 훑어주신다니...

올해 <월간 쟈테레>는 다 구매해야하는거 아닐지...ㅋㅋㅋ 

진짜 너무 풋풋하고 상큼하고...아웅~~귀여워~~ㅋ

 

이거 뭐 조각컷도 너무 완소여서 인덱스 부분에서 짤라옴...ㅋㅋㅋ

 

Scan by 핑크언니♡

 

★마사키 부타이 시작 D-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