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POPOLO-2010년 2월호] 嵐...사랑스런 왕자님과 한겨울 데이트

핑크언니♡ 2010. 4. 2. 11:26

 

오늘 나의 목표..!!

5월호 잡지들이 다 나오고있는 이마당에...

3월호까지 5대잡지 포스팅은 좀 다 마치자...라고 생각하고...ㅋㅋ

간바리마스~~!! ^^

 

 저...키라키라 뽀샵처리...어찌보면 참 유치...;; ㅎㅎㅎ

 

 울 밥이 머리 이뽀요~~^^

 

기사 내용은 아라시와 겨울 데이트...라네요...ㅋㅋㅋ

 

군밤장수 모자가 이렇게 귀엽게 잘 어울리다니...ㅋㅋㅋ

 

 쇼왕자님은 이발하셨어요~ㅋㅋ

 

 어머어머어머...

마사키 왕자님 절대 아니고...마사코 공주님이 계시네요...ㅋㅋㅋ

어흑...ㅠㅠㅠㅠ 이뻐...ㅠㅠㅠㅠㅋㅋ

 

춥다고 손 호~호~부는 리다...완전 귀여움!! ^^

 

 준이 머플러에 저 체인은 대체 뭘까...거슬림...ㅋㅋ

 

 아라시의 두근두근 러브 심리 테스트~~!!

어휴...뭐 이거 언제 읽어...ㅋㅋㅋ

 

 

 꺅~~마사니노 뭐하는거예요오~~~?! ㅎㅎ

니노밍이...밧짱같이 긍정적인 아이가 좋다고~~^^

 

 

 궁금한게 많은건 알겠는데...

너무 많이 물어봤어...ㅋㅋㅋ

 

 

 

 

 스페셜 드라마 <최후의 약속>에서 꿈의 공동출연~!! \(^o^)/

 

  

 

 

 

 

 디즈니 프리미엄 나이트 사진은 잡지들이 젤 낫구나...

파파도 뭐 영~별로더니...ㅋㅋ

 

 

 

작년 10주년때 람군들의 활약을 정말 잘 정리해주었군요~! ^^

이런 연표 너무 좋아~~ㅋㅋㅋ

 

 작년 2009년 <POPOLO> 사진들 중 미공개 컷이래요~^^

참 한해 안에서도 정말 다양하게 변신한 람군들이예요~~♡

 

 

 

 아라시 10주년 콘서트 사진들...^^

 

 핀업 브로마이드~!! 마사토시 얼굴 또 접힘~!! -_-+

 

 뒷면은 쇼짱 단독컷~!!

쇼짱도 처참히(?) 접혔음...ㅋㅋㅋ

 

 

 au 핸폰 광고~^^

 

출처 : 【Jo.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