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POTATO-2010년 2월호] solemn promise (엄숙한 약속)

핑크언니♡ 2010. 4. 2. 14:58

 

 울 쇼짱...오랜만에 시옷...ㅋㅋ

 

 

 아니 이거 뭐...너무 뽀샵...블러를 해논거다~!!

선명하고 또렷해도 충분히 뽀샤시한데...-_-;; ㅎㅎ

 

 

 

 

 

 

 

조각컷도 역시 다 이쁘군요~~

갑자기 저 동그라미 하나씩 전부 스티커로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ㅋ

왠지 어딘가 카페에선 이미 만들어 놓지 않았을까??

 

다들 어찌나 얼굴이 조막만한지...^^

 

 

 

 

 

 옛날 옛적에...ㅋㅋㅋ

마네킹 파이브....크리스마스 데이트 복장이 테마였을 때...^^

 

 

 마사쇼가 유난히 이뻐보이네요~~^^

 

출처 : su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