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PON!/미야네야/CAPTAIN! TV-100416] 리다 <괴물군> 방센~!!

핑크언니♡ 2010. 4. 18. 01:29

[PON!] - 2010/04/16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리다의 방센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쭈~~~~~~욱...ㅋㅋㅋ

WS 방센만...총 8개...그중 7개 포스팅합니다~!! ^^;;

 

리다 뒤에 서계시는 저분들은 대체 뭔가요...미니 우치와까지 들고...ㅎㅎㅎ

울 리다는 파인애플 쥬스를 좋아하시는군요~~ㅋ

100% 파인애플 쥬스~~ㅋㅋ 그냥 그 단어도 좋대요~~크큭~

난 요즘 애플쥬스에 빠져있는데~~ㅎㅎ ^^

왠지 담주부터는 파인애플 쥬스를 찾아마시고 싶네요~ㅋㅋ

글구...울 리다 낚시까지 시켜주시고...뭐뭐...ㅋㅋㅋ 감사합니다~~PON!

 

[미야네야(情報ライブ ミヤネ屋)] - 2010/04/16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오사카에서 방송되는 <미야네야>에도 출연~!!

계속 나오고 있지만...최홍만뿐만 아니라 다른 출연자들도 리다를 '오짱'이라고 부르는군요~ㅋㅋ

우에시마상...리다한테 겁나 화내려는데 계속 말씹고...ㅋㅋㅋ

왜그러냐니까 사무소의 크기라던가 생각하니 자꾸 그런다고...ㅋ

아 왜케 웃겨...ㅎㅎㅎㅎㅎㅎ

암튼 리다가 우에시마상은 첨 만났을때부터 반말썼다고 화내시네요~~흐흐

미야네상이 리다한테 자기도 오짱~이라고 불러도 되냐니까...

센스만점 울 리다...그럼 자긴 미야네~라고 불러도 되냐고...ㅋㅋㅋㅋㅋ

스튜디오 출연자들 완전 대폭소 하시는군요...ㅋㅋㅋ

 

[CAPTAIN! TV] - 2010/04/16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야시마 노리토상, 최홍만상, 우에시마 류헤이상...

함께 출연하는 분들의 이모저모를 얘기하는걸로 방센을...^^

우에시마상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에또...

카드중에서 King 뽑으면 PR시간주고...

지면 저 여자 아나운서와 다베아를 드라마에 출연시켜달라는 이 말도 안되는...ㅋㅋㅋ

울 리다~~한방에 King 카드 뽑아주시고...

근데 너무 좋아하시는거 아님?? 자기 막 역시 왕자래...ㅋㅋㅋㅋㅋ

<嵐伝>도 빨리 보고싶네요~~^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