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news every./うんちくクン-100416] 리다 <괴물군> 방센~!!

핑크언니♡ 2010. 4. 18. 02:02

[news every.] - 2010/04/16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아이고~~이번엔 아이들까지 잔뜩 출연이네요...ㅋㅋ

벌써 리다랑 똑같이 하고나온 애들 두명 있으시고...ㅋㅋㅋ

이번 콘서트때 리다담당 분들의 복장이 안봐도 보이네요...하하

모쪼록 드라마<괴물군>...아이들에게도 인기폭발하셔서 꼭꼭 시청률 왕대박 나시길~!!! ^o^

 

[うんちくクン] - 2010/04/16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오...하루나아이상 오히사시부리~~ㅋㅋㅋ

갑자기 괜시리 반갑고...ㅋㅋㅋ

울 리다 새벽 5시부터 저녁까지 고생많았구요...ㅠㅠㅠㅠ

<괴물군> 꼭꼭꼭 대박나세요오~!!

 

♪Monster 라이브만 어찌어찌 후딱 봤는데 진짜 너무 멋져서...

진짜 trurh를 넘어서는 대박을 예상해봅니다~!! 아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