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아라시전(嵐伝)-100417] 신곡『Monster』Live 첫공개~!!

핑크언니♡ 2010. 4. 18. 11:55

                                                                                                   영상출처 : NinoHolic

 

옴마야~~아이고~~~ㅠㅠㅠㅠㅠㅠ

세상에나 이게 왠일왠일~~~

늘 멋지다고 입에 달고 살지만...진짜 진심 이렇게 멋져도 되는건가요?!

WS방송들에서 짧게 보여줬던것만으로도 사실 몹시 두근거리고 있었는데...

어제 <아라시전>에서 첫 공개한 ♪Monster Live 무대 풀버젼~!!!

정말 눈도 한번 꿈뻑거리지 않고 눈물흘리며...침흘리며...ㅋ

그러고 완전 감탄하면서 봤어요...ㅠㅠㅠㅠ

노래도 너무 좋고...춤도...의상도...꺄아아아~~

진짜 퍼펙트한 무대가 또 한번 나왔네요...

러블리한 람군들의 모습도 좋지만...

이렇게 카리스마 작렬하는 블랙아라시에 너무 심장떨리는...

♪truth때도 블랙아라시땜에 진짜 심하게 버닝했었는데...

이번엔 더 심할꺼같아요...

그냥 마냥 폭풍눈물이 눈앞을 가리네요...멋..져.....ㅠㅠㅠㅠㅋㅋ

역시 일따온 리다가 가운데서 넘 멋지게 중심 잡아주시고...

리다 솔로부분 넘 좋구...멜로디도 은근 귀에 착착...ㅋ

그냥 음악만 들었을때보다 Live무대로 보니까 훨~~씬 좋네요~!! 감동 천만배~!!

 

계속 보다가는 정말 심장이 멎어버릴것같이 무리가 와서...ㅎ

넘쳐나는 영상들을 뒤로하고...-_-;;

핑크언니는 이만...축구보러 갔다올게요~~휘리릭~~ㅋㅋ

 

★마사키 부타이 시작 D-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