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아라시전(嵐伝)-100417] 아라시를 보다 잘 알수있는 VTR SP

핑크언니♡ 2010. 4. 22. 01:19

 [아라시전(嵐伝)①]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土曜の嵐 : 봄의 닛테레 X 아라시 대작전" 중 무지무지 기대했던 방송~!!

 

"そうだったのか! 嵐伝

 今夜しか見られない! 嵐がわかりすぎるVTR一擧放出SP"

(그랬었나! 아라시전

오늘밤에만 볼수있다! 아라시를 잘 알수있는 VTR 일거방출SP)

 

지난주 토욜...<괴물군> 끝나고...토요일의 아라시 개막 스페셜 <아라시전(嵐伝)>을 했어요~!!

람군들의 인생을 돌아보며...터닝포인트를 소개하는 그런...^^

뭐...람군들에게 평소에 관심을 컸다면 거의다 이미 봤을 영상이지만...

그래도 뭔가 이렇게 보여주니 전부다 왠지 찡~하게 감동이예요~~ㅠㅠ

+

첫번째는..."아라시 사쿠라이 전"

쇼짱은 역시 랩이죠...^^

아...글구 진짜 스핀아라시콘때 쇼짱이 울면서 말했던말...

이번 콘서트때도 얘기했지만...

정말 다시한번 고마워요...내가 더...

언제나 아라시팬이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새방송 <아라시니시야가레> 힘내서 잘하라고 선물도 줬는데...

쇼짱은 랩퍼들만 쓸법한 헤드폰과 선글라스를 받았네요~ㅋㅋ

근데...블라인드래...ㅋㅋㅋㅋㅋ

+

두번째는..."아라시 니노미야 전"

데뷔때했던 악수회가 니노밍의 마음을 움직였군요...

한사람한사람 정성껏 악수해주는 모습을 보니...진짜 감동이네요~^^

그리구...니노를 말하려면 당연히 헐리우드배우라는걸 말하지 않을수 없죠?? ㅋ

기자회견할때 대체 무슨 딴생각을 저리 깊이한건지...

ㅋㅋㅋㅋ 암튼 귀여워요오~~^^ ㅋㅋ

 

 [아라시전(嵐伝)②]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세번째는...마사키의 "아라시의 아이바 전"

음...담당님의 맘아팠던 얘기는 저도 역시 그닥 보고싶지 않네요...

SAMI님이 리다 영상부분 가지고 무진장 버럭하시던데...왠지 알꺼 같아요...!!

뭐...그래도 암튼 정말 평생 은인인 시무라원장님 만나서

마사키가 이렇게 버라이어티에서 계속 별처럼 빛날수 있게되어 넘 다행이예요~

시무라엔쵸~~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울 마사키가 받은 선물도 무지 좋아보여요~~ㅋㅋㅋ

저거 입고 로케갔다가 맹수를 만나면 무조건 빠르게 도망치세요...^^;;

 

네번째는 마츠준의 "아라시의 마츠모토 전"

준이도 MJ...마이클 잭슨도 MJ

준이가 마이클 잭슨을 저렇게나 많이 좋아하는 줄 몰랐네요...그냥 좋아하는건 알았는데...

근데 아무리 좋아도 그렇지 꼭 그렇게 선물음식 먹고 영어로 소감 말해야겠어?? ㅋㅋ

(멤버들 다 쓰러지는거에 더 웃었네요...ㅋ)

 

[아라시전(嵐伝)②]                                                   영상 및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마지막은 "아라시의 오노 전"

데뷔당시 어땠을지 모르겠지만...지금은 너무 리다다운(?) 우리의 리다예요~~!!

회장가면 우치와도 아주 넘쳐나니 이젠 걱정없죠?! ㅋㅋㅋ

+

그리고 이미 봤지만...

너무 멋져서 정말 눈을 뗄수가 없는 ♪Monster 무대...

또 다시한번 즐감이요~~^^

 

★마사키 부타이 시작 D-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