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世界―受けたい授業-100410] 밧짱&리다, 아라시 편집

핑크언니♡ 2010. 4. 23. 14:11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벌써 지지난주 영상이군요...어찌나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지...

이때부터 미친듯 영상이 쏟아져나오더니...

지금은 거의 자포자기 외장하드 폭발지경입니다...ㅋㅋㅋ

+

좀 길고도 긴 스페셜 방송이었는데...

밧짱와 리다...그리고 람군들 VTR출연 부분만 깔끔히 정리해주셨네요~^^

 

울 마사키가 팡군으로 분장하고...문제 맞추기...!!

<시무라동물원>을 열씨미 봤기때문에 전 답을 알고 있었어요~~ㅋㅋ

다른 사람은 둘째치고...최홍만에게 안긴 마사키는 완전 아가네요 아가~ㅋㅋ

어라?? 근데 편집을 너무 람군들 위주로...ㅋㅋㅋ

답을 안보여주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

+

이번엔 람군들이 전부 VTR 출연을 했어요~~^^

'전언서예(전언서도)'

붓으로 등에다 한자써서 무슨글자인지 맞추기...였는데...

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마사키~~하하하 ^o^;;

+

그리고 하이라이트...!!! 밧짱과 리다의 달리기 대결~!! ^^

어우~~얄미워~~마사키~~ㅋㅋㅋㅋㅋㅋㅋ

리다를 막 가지고 놀다니...ㅋㅋㅋ

역시 달리는것도 멋진 두사람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