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메렝게의 기분-100417] 사쿠라이 쇼♡토크

핑크언니♡ 2010. 4. 25. 13:39

[메렝게의 기분①]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메렝게의 기분>에 "土曜の嵐"겸사 방센나온 쇼짱~!!

오오하시 노조미짱, 타카하타 나츠코상과 함께 나와서 이런저런 재미난 얘기를 또 잔뜩~!!

노조미짱 포뇨 노래불렀을때부터 넘 귀여웠는데...말하는건 꽤 어른스럽고...ㅋㅋ

타카하타상은 뭐 숙제군이나 비밀짱에 나와서 자주 말을 들었었는데...

오늘 드디어 보는군요...마사키 좋아한다는 그 따님과...엄마 속썩이던 아드님...ㅋㅋ

근데 진짜 어머님 너무 주책맞아서 진짜...;; ㅎㅎㅎㅎㅎㅎ

+

역시 뭐 다른 게스트보다 우린 쇼짱얘기에 귀를 쫑긋~해야겠죠?! ^^

쇼짱 콩쇼~시절 사진 이쁜 꽃받침 포즈 따라하기...!!!

진짜 완전 꺄아아아~~~쓰러져요 쓰러져~~!!!

지금도 똑같이 아니 더더더 이뻐요~!! ^o^

+

안그래도 쇼짱 머리에 수건쓴거 너무 좋아하는데...

AAA 2008때 스탭들꺼 티셔츠 입고...저렇게 모니터 사이클링을 열씨미하다니~

완전 멋져요~!! 멋져멋져멋져~~!!! 히히~~

그리고 곧장 공개가 예상됐던 <앙앙>의 사진...ㅋㅋ

노조미짱 있는데 그렇게 자세히 보고 얘기해도 되는건가요?? 하하하~

타카하타상이 막 알바했어야했다고 안타까워한건 우리모두의 맘이 아닐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줌마 두분의 주책땜에 진짜 빵터지고...ㅎㅎㅎ

+

그리고 이젠 누가 외국간다고 하면 우리가 더 궁금해지는...

멤버들에게 주는 오미야게~!! ^^

아...진짜 완전 빵터졌어요~~~쇼짱 진짜 테키토~~~!!! ㅎㅎㅎㅎㅎㅎ

에또...리다의 애정이 듬뿍 담긴 코멘트 영상...진짜 사랑스럽네요 울리다~~^^

아...

근데 쇼짱이 멤버들의 생일 선물을 넘 신중히 고르시는 경향이 있군요...

그래서 과연 뭘 선물했을까나~~ㅎㅎㅎ

여자친구한테는 당일날 꼭 줄꺼라니까

아야짱 완전 격하게 거짓말이라고 난리...ㅋㅋㅋㅋㅋ

쇼짱이 완전 째려보는데요?! ㅎㅎㅎㅎㅎ

 

[메렝게의 기분②]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뒷부분에는 나머지 게스트들 얘기가 많고...

우리가 꼭꼭꼭 봐야할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짱의 타케우마(죽마) 도전이랄까요?!

아아~~~메론빵이 먹고싶어지는 일욜 오후네요...ㅠㅠㅠㅠ

나도 유바리 메론빵 먹고싶다아~~!! 아님 콘비니꺼라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