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PON!/미야네야/うんちくクン-100423] 마츠준 방센

핑크언니♡ 2010. 5. 1. 11:55

[PON!] - 2010/04/23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준이가 완전 초초초 레어완소샷을 두장이나 공개했어요~~^^

진짜 뭐 그냥 가만히 서있기만해도 바로 화보집이 되시고...

동물을 따라했을 뿐인데...왜 니가 더 귀여운거냐고~~ㅠㅠㅠㅠ

준이가 자몽이랑 오렌지 먹는다니 왜 저것도 그렇게 오샤레~해보이는건지...하하하

역시...마츠모토사마~~!! ^o^

 

[미야네야(情報ライブ ミヤネ屋)] - 2010/04/23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지난주 리다에 이어...이번주엔 준이가 <미야네야>에 나왔네요~^^

다음날 첫 방송을 앞둔 <아라시니 시야가레>에 대해 이얘기 저얘기~

1화뿐만 아니라 2화까지도 얘기해주었어요...

아...<미야네야>에서는...귀여운 막내님이 해주시는 리다의 모노마네...ㅋㅋㅋ

이거만 보면 다 본거죠?! ㅎㅎㅎㅎㅎ

아아~~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うんちくクン] - 2010/04/23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아라시 멤버들이 총출연~!!

마츠모토준의 비밀 좀더좀더~~릴레이~~!! ^^

ㅋㅋㅋㅋㅋㅋㅋ

리다→니노→쇼짱→밧짱

이 순서로 준이의 비밀(?)을 공개해주었어요...

리다...ㅋㅋㅋㅋㅋㅋㅋㅋ

준이가 나무젓가락 그렇게 하는거...그것도 비밀?! ㅎㅎㅎㅎㅎ

비밀~~하면 밧짱정도는 말해줘야죠~~크크큭

(근데 저거 레귤러에서 얘기했던거잖아~~ㅎㅎ)

그나저나...쇼짱 머리가...귀...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