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줌인슈퍼-100421] 새방송 <아라시니 시야가레> 기자발표회견

핑크언니♡ 2010. 4. 23. 00:11

[줌인슈퍼] - 2010/04/21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오오~~드뎌드뎌 낼(시간상) <아라시니 시야가레>가 낼 시작이군요~!!!

완전 기대되는 새방송...

람군들...21일에 기자발표회견을 했네요~

짤막짤막하게 보여주는 영상도 왜케 재밌는지 진짜 빨리 보고싶어욧~!!

첫회 게스트는 크림스튜 두분과...아리요시상~

다들 재밌으신 분들이라 또 빵빵 터질 준비좀 하고 있어야겠어요...ㅋㅋ

근데 더 웃긴건...2회...시무라원장님 나오시네요...

저 분장땜에 진짜 또 눈물나게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

게스트로 나온다면 긴장될꺼 같은 게스트는 누구?...라는 질문에...

쇼짱은 <뉴스제로> 함께하는 무라오상...

리다는 맛치상...대선배가 나오면 아무래도 좀...힘들겠죠?! ㅎㅎ

근데 리다아아~~그렇게 너무 솔직하게 안나왔음 좋겠다고 말함 어뜩해요~ㅋㅋㅋ

암튼 너무너무너무 기대되네요~!!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