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POTATO-2010년 3월호] ARASHI...black or white?

핑크언니♡ 2010. 4. 21. 10:34

 

 그래...사진이 이상한걸꺼야...스캔이 잘못된걸꺼야...

리다 얼굴이 왜케 얼룩거리는지...ㅠㅠㅋ

 

 

꺄아아~~너무 이쁘죠?? 울 마사키 넘 이쁘죠?? 완전 또 마사코야~~마사코~~^^

 

 ㅋㅋㅋ 스스로 멱살은 왜케 잡고있는지...ㅋㅋㅋ

 

 이 두장의 사진에서 또 엄청나게 갭을 보여주시는 니노밍...

진짜 블랙 or 화이트네~~ㅋㅋㅋ

 

 오오오~~~카리스마 니노밍~~^^

 

 저 점 세개가 오늘따라 왜케 섹시한건지...ㅋㅋ

 

 

 정말 눈망울이 저나이에도 저렇게 맑고 이쁠수 있다니...^^

 

저...저...손가락.......왠지 섹시함...^^;;

 

 더플코트가 잘어울리는 쇼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쇼 뭐하니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

고개를 왼쪽으로 팍~꺾어서 쇼짱과 아이컨택~~ㅋㅋㅋ

 

 

 

 

 

 오오...카운콘 사진이다~~~!!!!!

쟈니즈는 아라시 카운콘 샵사를 뱉어라~~뱉어라~~~!!!!! ㅎㅎ

 

출처 : su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