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Wink up-2010년 3월호] ARASHI...sweet space

핑크언니♡ 2010. 4. 21. 11:13

 

 이번 테마는...LOVE라네요...ㅋㅋㅋ

또 좋아하는 타입...뭐 이런거...ㅋㅋㅋ

 

 저 이쁜 사진이 눈에 안들어 올만큼 깜놀깜놀한 저 오타~!!!!!! -_-+

사토시 아이바???????

그게 대체 누구냐며~~~!!!!!!!!!!!!!!!!!!

에디터 나한테 좀 맞을래?? 어디서 지금 오타질이야~~~~~ㅋㅋㅋ

 

 판쵸에 쏙~파묻힌 리다가 넘 귀여워요오~~ㅋㅋㅋ

 

 저런 아방가르드...초 난해한 옷을 입혀놔도 어쩜 저리 소화를 잘하는지~~^o^

진짜 마들~마들~~ㅋㅋㅋ

 

 응?? 더블파카??? 뭘저리 겹쳐입혔어?! ㅋㅋㅋ

 

 니노밍한테는 판쵸가 좀 마니 큰듯...ㅋㅋㅋㅋㅋ

 

 준이는 뭐 노멀하네요~~^^

 

 아...발렌타인때였구나...ㅋㅋㅋㅋㅋ

 

 2009년 전반의 일...에 대해...

 

 꺅~~조각컷 넘 이뻐요~~~!! ^^

그리고...

아리시연표..."2009년 1월~6월"

아아....마사키 <그린핑거즈> 사진을 보니 또 갑자기 부타이 생각이 팍~ㅠㅠㅠㅠ

나 어제 새벽에 미친 옥션질 계속 하다가 실패...ㅠㅠㅠㅠ

그냥 티켓유통센터에서 살까?? 근데 너무 비싸...ㅠㅠㅠㅠ 어흑...ㅠㅠㅠㅠ

 

 

 

 

 

 

 

 오오...<윙컵> 조각컷 좀 마니 짱인듯...

특히 솔로무대 조각컷들이 진짜 좋네요~~ㅠㅠㅠㅠ

 

 

 

  

 

 

 

 쇼짱 생일 때 케익해줬군요~~역시...ㅋㅋ

 

멋지다...멋지다...멋지다...ㅋㅋㅋㅋㅋ

 

출처 : su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