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오노&쇼] [non.no-100320] 스위츠의 아라시~!!

핑크언니♡ 2010. 4. 28. 15:53

영상 올리다보면 잡지가 밀리고...잡지 올리다보면 영상이 밀리고...하하하 ^^;;

암튼 오늘은 밀린 <논노>를 몽창 올려버릴꺼얏~!!!

 

 오노 사토시 x 사쿠라이

 Vol.31 「스위츠의 아라시」

 

 대륙언니들...어찌나 남의 얼굴 한가운데다가 로고를 박아놨는지...

저건 좀 아니지~~~ㅉㅉㅉ

그리고 스캔을 좀 할라면 잘 하던가~~~아래 막 쇼짱 짤리고...저게 뭐니~~-_-+

 

뭐...그건 그렇고~~

울 리다는 정말 손으로 하는건 뭐든지 잘하는군요~~^^

저 오른쪽에 쿠키에 글씨쓴거 완전 잘했어요오~~!!! ㅎㅎ

 

 알록달록 마카롱 넘 이쁘구...ㅠㅠㅠㅠ

롤케익도 도너츠도 머쉬멜로우도 다 넘 맛나보이네요~~어흑...ㅠㅠㅋㅋ

밥보다 디저트가 더 좋은 나에겐 너무나 큰 유혹...

집에 갈때 또 한보따리 사가야지~~ㅋㅋㅋ

근데 더 신경쓰이는건 코에 생크림 묻힌 귀여운 리다~♡

 

 Next 사쿠라이 쇼 x 아이바 마사키

다음 테마는 리다가 정한다!

 

다음 테마는...「숲의 아라시」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