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429 - 일본노래방기계 체험기~!! ㅎㅎㅎ

핑크언니♡ 2010. 5. 4. 16:19

 

크크큭...지난주에 일본노래방기계가 있는 노래방으로 놀러간다고 자랑하고~

후기를 이제야...^^;; ㅋㅋㅋㅋㅋ

마사키 부타이 시작땜에 정신이 없었네요~~흐흐

 

 PinChoPin이 오랜만에 모여서...(오랜만 맞아?? ㅎㅎ)

노래방가서 에너지를 쏟기전에 열씨미 배를 채웠어요~~

신촌에..."무봤나촌닭"

부산에서 유~명한 치킨집이래요~~

우리는...숯불바베큐치킨 매운맛과 마늘치킨을 시켜서 맛있게 냠냠~~^^

 

 그냥 먹으면 넘 매울까봐 치즈퐁듀도 시켜봤어요~~

 

 이렇게 아래 초를 켜서 끝까지 치즈가 굳지 않게...

 

 매콤한 치킨을 치즈에 이렇게 퐁당~담궜다가 먹으니까

매운맛도 중화되고 아주 맛있었어요~~^^

아쉬운게 있다면 치즈의 양이 매우 적다는거...ㅠㅠㅋㅋ

 

신나게 먹고...노래방 예약해놓은 시간 된것도 잊은채 계속 폭풍수다 떨다가

시계보고 깜놀해서 미친듯 빛의 속도로 노래방을 고고씽~~

근데 괜히 뛰었어~~~노래방에 사람 너무 없잖아~~ㅋㅋㅋㅋㅋ

들어갔더니 전화목소리는 무섭던 사장님이 비교적(?) 친절하게...

우리에게 무슨 기계를 쓸꺼냐 물으시고...

(DAM과 조이플러스? 뭐 암튼 이런 두종류 기계가 있었음...)

"난지칸(何時間)??"이라고 물으심...ㅎㅎㅎㅎㅎ

서....설마...우리가 일본인이라고 생각하셨나?? ㅋㅋㅋㅋㅋ

 

 암튼 그냥...아저씨의 추천으로...DAM 기계를 골랐습니다...ㅋㅋㅋ

첨에 들어가서 살짝 리모컨들고 헤매다가 금방 바로 적응한 노래방녀들...ㅋㅋㅋ

엄청 두꺼운 책과...이렇게 신곡만 모아둔 낱권 책이 3월과 4월꺼가 있었어요...^^

 

우리나라 노래방 책이랑 좀 다르게...가수별로 쫙~~~나와있는 참으로 바람직한 책~!!

람군들 노래가 몇곡인데...노래 제목으로 언제 찾아요~~^^;;

바로 "아라시"로 찾아서 한국노래방에 없는 곡들 미친듯 예약...ㅋㅋㅋㅋㅋ

 

 

 

 아라시 노래만 거의 2페이지 정도 있었구요...

싱글 1집부터....29번째 싱글까지 총 176곡 있구요...(나 이거 다 셌다는~~ㅋㅋㅋ)

나도 제목만 보면 무슨노래지?? 이러는 숨겨진 곡들은 물론...

앨범에 들어있는 멤버들 솔로곡까지 전부 다 있어요~~^^

 

 이렇게 베스트 메들리부터 연도별 메들리까지...!!!

완전 훌륭해~~!!! ^o^ b

 

핑크언니는 "Hello Goodbye" 부르고 완전 신나시고~~

거기에다가 젤 사랑하는 "Be with you"까지...

마사키처럼 똑같이 흐느끼면서 타임콘 버전으로 불러주시고...ㅋㅋㅋㅋㅋ

 

요건 4월 최신곡 책에 있었던 신곡들...^^

아...지금보니까..."유라세,이마오"는 있는데 "모오,잇뽀"가 없네...ㅋ

 

 ♪season 부르다가 젤 사랑하는 가사라 또 하나 찍어주시고...

 

역시 마지막을 장식하는건 언제나 "감사감격~" ㅋㅋㅋㅋ

진짜 너무 사랑해~~아.라.시♥

 

시설은 뭐...요즘 훌륭한 우리나라 노래방에 비하면 버럭~!! 할만큼 초라했고...ㅋ

근데 방은 넓었네요...람군들 불러다가 다같이 춤춰도 될만큼...ㅎㅎㅎ

그래도 암튼 연도별로 노래들으면서 이제 맹연습해서 가서 연도별로 정복하려구요~ㅋㅋ

6월쯤에 가면 ♪Monster도 들어와있겠네요~~ㅋㅋ

담엔 DAM 말고 다른기계 한번 해보고 또 후기 남길께요~~

 

모두들 낼 어린이날이니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