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424 - サクラ,咲いた~!! 花見 다녀왔어요~♡

핑크언니♡ 2010. 4. 26. 14:39

 

여러분~~こんあいば~~!! ^^

오오오~~무려 2주만의 수다네요~ㅋㅋㅋ

지난주에 진짜 바쁘긴 바빴던 모양...크큭~;;

 

오늘은 또 날씨가 꿀꿀해졌네요...비가 온다지요?!

지난주 토욜날 花見(꽃구경)계획중이었는데...

금욜만해도 비오더니...토욜은 다행이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o^

아라시까이 멤버들이 모여서 하나미를 위해 가까운 서울대공원으로 출동~!!

울동네는 이미 벚꽃이 다 지고 잎사귀들이 나왔는데...

과천이 좀 늦게 벚꽃이 핀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역시나 갔더니 벚꽃이 만개~♣

 

 하늘이 정말 어쩜 저리도 이쁜지~~!!! 벚꽃과 딱 잘 어울리는 맑은 하늘 ^^ 

(키야~~나 이거 넘 잘찍어써~~!!! 그치그치??? 똑딱이로 이렇게 잘찍히다니....훌륭~!! ㅋㅋ)

 

 진짜 흐드러지게 많이도 피었죠?!

길 양쪽으로 이렇게 쭈~~~~~~~~~욱~~~~~~!!! ㅎㅎ

 

 과천이 좀 추운가?! 아직 개나리도 피어있네요~~ㅋ

 

더보기

 담당님의 텐션을 닮아...

치마입고도 저 높은 난간을 뛰어 올라간 핑크언니♡ㅋㅋㅋㅋㅋ

(저기 꽤 높았어요...^^;;ㅋㅋㅋ)

아주 바지입었으면 나무에 올라갔겠어~~ㅋㅋㅋ

 

 꼭 한폭의 그림같은...^^ (아~이 진부한 표현~ㅋㅋㅋ)

 

 사람많은거 딱 질색이라...대공원이랑 서울랜드쪽 안가고...

우린 곧장 국립현대미술관쪽으로...ㅋㅋㅋ

무슨 노인정 관광나온것도 아닌데 쫌 걷다가 앉아서 먹으며 수다떨고...

또 가다가 앉아서 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미술관 앞 계단에 퍼질러 앉아서 핸폰으로 람군들 노래들으면서 그림자놀이~^^

 

 진짜 구름이 단 한점도 없었던 맑고 이쁜 하늘에...

딱 피크로 만개한 벚꽃...

그리고 따뜻한 햇빛과 기분좋은 바람~!!

봄나들이 하기엔 진짜 퍼펙트한 날이었어요~!! 히히~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 잡겠다고 난리난리치고...

난 무려 3번이나 잡은 럭키한 여자라고~~~^^v

그래서 핑크언닌 뭘 빌었을까~~~요?? ㅋㅋㅋㅋㅋ

꼭꼭꼭...이뤄졌음 좋겠다아아아~~흐흐

 

걸어나오면서 솜사탕도 오랜만에 사서 신나게 먹어주시고...

실은 그 설탕 잔뜩묻은 꽈배기도너츠가 먹고싶었는데...ㅠㅠ

들어갈땐 많이 팔더니 나올땐 다팔리고 없었...;; 쟌넨~~ㅠㅠ

담엔 꼭 먹고말리~!! ㅎㅎ

 

강남역에 갈까...코엑스에 갈까 고민하다가...

코엑스를 택한것도 또한 너무 굿쵸이스~~

날좋아서 사람들이 다 교외로 나갔는지 의외로 한산해서 다행~~;;

"쇼군"가서 라멘 종류별로 또 흡입하시고...ㅋ

 

 

 

 오랜만에...정말정말 오랜만에...

프리쿠라가서 스티커 사진도 찍었어요~~ㅋㅋㅋ

 

 핑크언니랑 츄츄랑 열씨미 꾸미기 삼매경 중인데...

나머지는 발 들이대고 단체사진 찍고있다~~ㅋㅋㅋ

 

이러고 나서..."반디앤루니스"가서 또 잡지 코너 한번 쓸어주시고...ㅋㅋㅋ

"세븐몽키스"가서 끝이없는 폭풍수다...

아이팟터치로 인터넷하면서...새로 팡팡 터져주시는 람군들 사진보며 난리난리~ㅋㅋ

우리 좀 시끄러웠으려나?? 하하하 ^^;;

 

 핑크언니의 핸폰 스트랩에 또 하나가 늘었어요~~ㅋㅋㅋ

저 알록달록 방울방울...ㅋㅋㅋ

드림콘 애벌레 컨셉으로 만든 스트랩이예요~~^^

눈이랑 입을 그려야하는데 아직 맘에 준비가 안되서...ㅋㅋㅋ

암튼 이쁘다고 반응 좋았어요~~뿌듯~~ㅋㅋㅋ

 

울 마사키 부타이 대박(?)...뭐 이미 말안해도 대박이지만...ㅋ

암튼 마사키 부타이가 쇼니치부터 천추락까지

무사히 성황리에 잘 마칠수 있도록 기원하는 의미에서...

부타이 시작일 포스팅에 댓글로 축하해주시는 15분에게...

핑크언니 수제 방울애벌레 스트랩을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ㅋㅋ

많이많이 축하해주세요~~!!

...라는 걸로...

★마사키 부타이 시작 D-6

...입니다...^^

 

그럼...다시 핑크언니는 살짝 일하다가...

포스팅하러 올께요~~

바이바이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