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402 - 또...내 보물들♡+ 니노밍의 유혹 + Study Hard~!! ^^

핑크언니♡ 2010. 4. 2. 21:15

 

여러분~~こんあいば~~!! ^^

또 왠지 오랜만에 수다떠는듯...ㅋㅋ

벌써 2010년도 1분기가 다 지나고...4월이네요...ㅠㅠ

정말 어찌나 시간이 빠른지...

오늘은 마사키 부타이 시작 D-30...

...라는 걸로 또 다시한번 뭔가 초조해지고...ㅠㅠㅎㅎ

근데 난 아직 부타이 티켓은 커녕 비행기 티켓도 결재 안했고...;;ㅋㅋ

그러는 와중에 유류할증료 올랐대고...젠장~~!! -_-+ ㅋ

 

뭐뭐...그건 차차 준비하면 되니까...히히 ^^

 

지난번에 마사키 우치와 포스팅을 하면서 드림콘 젓가락 갖고싶다고 말했었는데...

드디어...드디어...

드림콘 젓가락을 구했어요~~으하하 ^o^

내손에 넣으니 어찌나 더 이뻐보이던지...

정말 드림콘 굿즈가 역시 넘 이뻐요오~~!!!

 

 짠~~!!!!!

이 아이가 바로 드림콘 젓가락~^^

 

 드림콘 고유의 애벌레 형태 구슬 장식으로 되어있어요~ㅋ

 

젓가락부분과 장식부분을 합체하면 이렇게 이쁜 젓가락이 된답니다~

아...하나 더 구해서...가지고 다니면서 쓰고 싶다아~~!!

환경을 위해...마이젓가락 가지고 다니기...일본에서 유행이었죠 ^^

 

이건...드림콘 회장한정 스트랩~

반짝반짝 알록달록 멤버별 큐빅이 박혀있는 애벌레 형태랑...로고 형태...두가지로 나왔어요~

 

 젤 끝부분이 마사키색...초록~!!

저 녀석이 자꾸 집을 잘나가서...ㅎㅎㅎ

저 녀석 나가고 나면 니노-준이....차례로...ㅋㅋㅋ

그래서 무서워서 실착도 못하고 아끼고 있어요...보관용이 따로 있는데도...^^;;

 

 마사키가 디자인 했다니까 절대 안살 수 없었던 드림콘 굿즈들...^^

애벌레가 어찌나 귀여운지...ㅋㅋ

 

 티셔츠 뒷쪽은...저렇게 콘서트 일정과 장소들이 적혀있구요...

 

 그리구...중간중간 역시 이쁜 큐빅장식들...^^

 

 드림콘 에코백...^^

얇고 가지고 다니기 딱 좋고...튀지도 않고 무난하고...

일코하기엔 딱 최고인 에코백이지요~~ㅋㅋ

 

 드림콘 팜플렛~!!

 

 드림콘 팜플렛은...아주 람군들 솜털과 모공까지 너무 심하게 잘보이는...

정말 최대최고 화질을 자랑하고 있답니다...ㅋㅋ

 

 드림콘 클리어화일...^^

 

 

 어이쿠~~한꺼번에 모아놓고 찍으니 왠지 뿌듯...ㅋㅋ

파우치만 남은건가?? ㅎㅎㅎ

그놈의 파우치~!!!!! -_-+ ㅎㅎ

 

그리고...굿즈 박스 오픈한 김에...

내사랑 타임콘 굿즈도 자랑질~~ㅎㅎㅎ

 멤버들이 입었던게 떠오르면서 그냥 마냥 므흣하고 좋아요...

프린트도 반짝반짝 넘 이쁘구요~~ㅋㅋ

 

 뒷면은 그냥 심플하답니다 ^^

람군들껀 리폼한거라 각자 이름도 핫픽스로 박혀있고 그렇죠...ㅋ

 

 유명한 타임콘 금색/은색 팜플렛~!!

 

 음...타임콘 에코백은...ㅋㅋ

그냥 쓰기가 좀 그렇네요...소재가 무슨 돗자리같다고 할까요?! ㅎㅎㅎ

 

 틴케이스 스티커 세트~!!

 

 이거 뭐 쓸일이 있을까 싶다만...일단 타임콘이니까 가지고는 있지요...ㅋㅋ

 

 사진들은 다 이뻐요~~^^

 

타임콘 스트랩~!! 

 

 타임콘도 모아놓고 찍어줍니다~~~

아...근데 클리어화일은 대체 단체로 어디들 도망갔을까...ㅠㅠㅠㅠ

10주년꺼까지 아주 통째로...ㅠㅠㅠㅠ

잡지 박스에 딸려들어갔나...읎어요~~읎어~~히잉~~ㅋ

 

오늘의 내 보물들 자랑질은 여기서 일단 접구요...ㅋㅋ

일본에서 이치고짱이 보내준 열씨미 서프리로 유혹중인 니노밍~~^^

 ↓

 여긴 어디려나...마츠키요려나?? ^^;;

뭐뭐...암튼...드럭스토어에 들어가니 울 니노밍이 이렇게 기다리고 있네요~~ㅋㅋ

 

어후~~그렇게 그윽하게 쳐다보지 말아요~~

큥~한다구요~ㅋㅋㅋ

 

 "쵸코라BB로얄T"

니노미야군이 CM에서 들고있는거랑 똑같은거라고 저렇게 써놓기까지...ㅋㅋ

한사람이 2개까지 밖에 못산데요...어머...ㅋㅋ

 

 작은게 56정 / 큰게 165정 쯤 들어있더군요...

 

 울 이치고도 당근 한통 구매~!! ㅋㅋㅋ

 

 어머나~~통도 니노밍처럼 귀엽네요~~^^

하루 한알씩 먹으면 그래도 2달은 먹겠네요...

근데 한알씩 먹는거 맞나?? 두알씩 먹으면 한달분...뭐...뭐든 괜찮아요~ㅋ

암튼 이거 잘 복용하면 피로를 좀 떨칠수 있나요??

다크가 사라질까요?? ㅋㅋ

 

 

 왠지 안먹어봤는데 향이 막 느껴지는...ㅋㅋㅋ

 

암튼...니노밍이 CM중인 "쵸코라BB로얄T" 혹시 대행 원하시는 분들은 슬쩍 찔러주세요...ㅋㅋ

5월에 다녀올때 데려다 드릴께요~~ㅋㅋㅋ

 

 울 쇼짱도 투명한 남자가 되어 열씨미 미츠야 사이다 CM 중이시군요~~^^

 

 이건...지난 속닥속닥을 보신분이면 알수있는 커플 가방...ㅋㅋㅋ

저 연두색 정말 어찌나 형광연두인지...너무 튀어요...ㅋ 난 별로 상관없지만...ㅋㅋ

티아라 코디가 되고싶진 않았는데...ㅋㅋ

(FC서울에게 퍼부은 티아라의 저주...를 찾아보세요...ㅋㅋㅋㅋㅋ)

 

 우와~~오늘 수다 진짜 길다...ㅋㅋㅋ

이건...엊그제 츄츄에게 선물 받은 단어장 수첩~!!!

츄츄가 자기꺼 사면서 내꺼도 똑같이 사줬어요~~아리가또~♡

능시 볼까말까 공부 다시 할까말까 고민중이었는데...

이 이쁜 단어장 꽉꽉 채우기 위해 열씨미 공부하기로 했어요~~크하하

학습동기가 이렇게 단순하다니...;; ㅎㅎㅎ

 

 근데 단어장이 정말 너무 이쁘고 알차요~!!!

 

저렇게 가림판이 들어있어서...단어를 쓰고 뜻을 가리고 외울수가 있어요~!!

단어마다 중요도 체크할 수있는 별도 있고...^^

내가 젤 첨 적어본 단어는...역시...ㅋㅋㅋ

아이바 마사키

 

핑크언니♡에게 "아이바 마사키"의 의미는...

'나에게 있어 가장 소중한 사람♥' ㅎㅎㅎ

 

암튼 이젠 공부도 열씨미 할꺼예욧~~!!

근데 1년간 손놓고 있었더니...참...막막~하긴 하네요...ㅋㅋ

4,5월도 몹시 바쁠텐데...어쩔라고 이러는지...^^;;

그래도 암튼 이번엔 일단 시험장에 들어가는게 1차 목표...하하하

그럼...여러분~~아직 쌀쌀한(난 추운...) 4월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즐겁고 신나는 4월의 첫 주말 보내세욧~!!

바이바이킹~~^^

 

★마사키 부타이 시작 D-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