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323 - 내 보물...♡

핑크언니♡ 2010. 3. 23. 10:00

 

ㅋㅋㅋ 오하요-고자이마스~~!! ^^

오늘은 회의땜에 한시간 일찍 출근해서 지금 몹시 몽롱하게 피곤하고...

게다가 추가되는 원인 하나는...

어제 최종회였던 숙제군까지 굳이 본방사수하고 자느라...

또 보면서 괜시리 울컥해가지고 눈좀 살짝 부어주시고...ㅠㅠ

암튼 오늘은 아침 댓바람 부터 수다가 떨고싶어졌네요...ㅋㅋㅋ

 

어제 숙제군...ㅠㅠㅠㅠㅠㅠㅠㅠ

특별한게 있었던건 아닌데...많이 짠하고...많이 슬프고...

진짜 보는내내 가슴 한켠이 아려서 힘들었어요...;;

울다가 웃다가...그렇게 함께한 30분이 정말 3분 같아서...ㅠㅠ

더더더 아쉽고...보내기 힘들었어요...ㅠㅠ

이름은 조금씩 바꾸면서 였지만...

8년간 계속 해왔던 정말 정든 방송이었는데...

람군들도 평범하게 했더라면 정말 눈물을 보였을지 몰라서 일부러 재밌게 이것저것...

그래서 더 자꾸 눈가가 촉촉해졌던거 같아요...ㅠㅠ

 

8년간 함께했던 숙제군 스탭여러분...

4년간 람군들 곁에서 큰 힘이 되어주신 오구상...

그리고 무엇보다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들 잘 견뎌내면서...

이젠 더이상 심야방송을 할 위치가 아닌...정말 훌륭한 국민적 아이돌로 발전한 람군들♥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준이 말대로...기간한정으로라도 좋으니...

꼭 언젠간 다시 돌아와주세요...숙제군의 이름으로...^^

기다릴께요~~!!

 

 

음...제목과 다르게...숙제군 수다가 길었네요...ㅋㅋㅋ

사실 사진 폴더를 뒤지다가 얼마전에 찍어둔 사진이 보여서...

핑크언니가 그닥 뭐 팬질을 요란스럽게 하는편은 아닌데...

그리고 뭐 살면서 크게 욕심같은게 있는 스타일도 아니고...ㅋㅋ

그런데 이상하게 팬질할때는 쓸데없는(?) 욕심과 고집이...ㅋㅋㅋ

뭐 하나 모으겠다하면 꼭 다 모아야 직성이 풀리는 그런 못된(?)습성이 있달까요??

그래서 지금 내방 곳곳은 굿즈&잡지 박스로 터져나가려하고...ㅋㅋ

그 박스들은 마치 판도라의 상자와 같아서 절대 함부로 열면 안되요~ㅋㅋㅋ

괜시리 정리한다고 하나둘씩 꺼내보다보면 날새요...괜히 추억에 잠겨서...^^;;

근데 얼마전...왜왜왜~!! 우치와 주머니를 열었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

아~!! 알았다~!! 책상앞에 메모보드에 항상 미니우치와를 걸어두는데...

얼마전에 타임콘 미니우치와에서 AAA2008 국립콘 미니우치와로 바꾸면서 열었군요...

근데 주머니 열었다가 완전 기절하게 깜놀깜놀~!!

우치와 비닐들이 어찌나 심하게 구겨져있던지...ㅠㅠㅠㅠㅠㅠ

진짜 깜놀하여 하나하나 클리어파일 2개씩 껴서 고정하고...ㅠㅠㅠㅠ

아놔...우치와 모으시는 분들 어떻게 보관하세요??

전용 박스를 또 마련해야겠다는 생각이 절실~!!

 

 ★嵐 FIRST CONCERT 2000

첫 콘서트 우치와네요...어찌나 풋풋한지...^^

사슴같은 눈망울이 정말 러블리~♡

 

 

★嵐 SPRING CONCERT 2001 "嵐が春の嵐を呼ぶコンサート"

2001 하루콘...요부콘~!!

좀 표정이 새초롬하게 나온게 또 어쩜 저리 이뿌데요?! ㅎㅎㅎ

 

 

★ARASHI All Arena tour "Join the STORM"

올 아레나 투어~!!

아레나를 갔어야했는데~~ㅠㅠ 돔은 너무 크다구~~ㅠㅠㅋ

 

 

★ARASHI SUMMER 2002 "HERE WE GO!"

장발은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ㅋ

금발이 좋아요~♡

 

 

 ★ARASHI STORM CONCERT 2003 "新嵐" ATARASHI ARASHI

아타라시 아라시콘~!!

마사키의 변화를 이렇게 우치와로 보는 재미도 참 행복~♡

 

 

★嵐 WINTER CONCERT2003-2004~LIVE IS HARD だから HAPPY~

꺄아아...흑발 청순 아이바 등장~!!

개인적으로는 마사키 금발을 좋아하는데 흑발도 완전 이뻐요~너무 청순~!! ㅋㅋ

  

 

★嵐 LIVE 2005 one SUMMER TOUR

이제 슬슬 남자의 향기가...^^

이 남자는 대체 안어울리는 헤어스타일과 헤어칼라가 뭔가요?? ㅋㅋ

 

 

 ★ARASHI FIRST CONCERT 2006 in Seoul

아우우웅~너무 귀여워서 어째요 저 머리...^^

 

 

★凱旋記念公演 ARASHI AROUND ASIA

2007 개선콘...!!

진짜 진리의 우치와지요~!!

마사키 뿐만 아니라 멤버들 다 정말 심하게 잘나온 우치와라서...

가장 비싸게 거래되고 있다지요 최근것들 중에선...ㅋㅋ

 

 

 ★凱旋記念最終公演  ARASHI AROUND ASIA+ in DOME

아라시로서...첫 돔 콘서트였지요~~(쿄세라돔...도쿄돔..)

내가 젤 사랑하는 저 이쁜 금발 마사키~♥

개선콘 우치와 만큼이나 내가 엄청 아끼는 우치와예요~~^^

 

 

★ARASHI SUMMER TOUR 2007 Time -コトバノチカラ-

핑크언니가 무조건 사랑하는 타임콘~!! ㅎㅎ

타임콘이라 그러면 진짜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겠다는...왜일까?? ㅋㅋ

그냥 너무 좋아요~~♡

 

★2007-2008 Jonny's COUNTDOWN CONCERT

 "10年目だよ!見なきゃソンSONGジャ二ーズカウントダウン歌合戦"

요즘은 카운콘 우치와를 눈빠지게 찾고 있어요~~ㅋㅋㅋ

06-07 카운콘은 지금 나에게 날라오고 있는중~~크큭

 

 

★ARASHI Marks 2008 Dream-A-live

타임콘 만큼이나 완소인 드림콘...!!

울 마사키가 디자인했다하니 또 그 애벌레에 과잉욕심...ㅋㅋㅋ

누구 드림콘 파우치랑 젓가락 갖고계신분 안계신가요?!

좀 저에게 팔아주세요오오~~ㅠㅠㅋㅋ

 

 ★arashi marks ARASHI AROUND ASIA 2008

국립콘 사진보단 이게 더 낫긴 한듯...ㅋ

 

 ★ARASHI Anniversary Tour 5×10

크큭...또 너무 진리인 우치와~!!

이분...미모의 끝은 대체 어디까지인가요?? ㅠㅠㅋㅋ

굿즈 올콜하지 않을수 없게 만든 마사키의 저 미모...♡

 

 ★Johnnys' Count Down Concert 2009-2010

"吠えろ!ジャ二ーズ虎の巻 東西ドーム10万人集結!! 超豪華年越し生歌合戦"

특이한 단체샷 우치와~!! ^^

안그래도 알아서 빛나는 분들인데 어찌나 은박에 사진을 찍어놨는지...

심하게 키라키라~예요~!! ㅋㅋㅋ

뒷면도 사랑하는 그린색~!! 너~~무 좋아~!! ㅋㅋ

 

★타임콘 / AAA 2008 국립콘 미니우치와~!!

 

 

 ★ARASHI Anniversary Tour 5×10 미니우치와

철저한 담당 이기주의인 나를 무너뜨린(?) 알록달록 넘 사랑스런 미니우치와~!!

진정 다 사지 않을수 없었어요~!! ㅎㅎㅎ

 

 뒷면 이름 글씨도 넘 귀엽죠?!

 

 

아아~~~몇개 없는거지 그럼??

하우즈잇고잉, 이잣, 아라식 등 몇개가 없네요...

뭐...언젠간 구해지겠죠?! ㅋㅋㅋ

근데...이거 다 모아서 진짜 뭐에 쓸라고 이렇게 열씨미 모으는건지...^^;; ㅋㅋ

언제 팔까?? 라는 생각 가~~~끔 해봐요~ㅋㅋㅋㅋㅋ

아마 그런 일이 거의 없을것 같긴하지만...

사람 맘...또 모르는거니까~~ㅋㅋㅋ

 

굿즈 욕심 그닥 없었는데...

요샌 자꾸 이상한데 욕심이 생겨요...ㅋㅋㅋ

또 판도라의 상자 열고 추억에 잠기게 되면...

사진찍어서 포스팅해볼께요~~^^

오늘의 수다는 이걸로 끝~!! ㅎㅎ

핑크언니는 또 밀녹 보러가요~~(일 안하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