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227 - 사쿠라가 벌써 넘 이뻐보이는 2월의 마지막 주말...^^

핑크언니♡ 2010. 2. 28. 01:54

 

여러분~~곤방와~~!! ^^

또 무지 오랜만에 수다떠는 느낌이...ㅋㅋㅋ

 

무진장 아쉽게 짧았던 설 연휴부터...밀렸던 수다꺼리를 좀...ㅋㅋㅋ

 

 2월 중순에는...절친들의 생일이 완전 뭉쳐있었네요...^^;;

거기다가 핑크언니의 마마 생신에다가...설까지 겹쳐서 아주 정신없이 바빴어요~ㅋ

 

대빵이의 생일이어서 설 연휴 마지막날 간단한 데이트~~

엄청나게 달았던 저 브라우니케익...;;

거기다가 대빵이가 발렌타인데이라고 쇼짱한테 주고싶은 쵸코렛 한박스를

나한테 대신주는바람에...

완전 쵸코렛으로 제대로 영양보충한 행복한 한주였어요~~ㅎㅎㅎ

 

 아...대빵이랑 커피빈에서 폭풍수다를 떨고...뭔가 아쉬워서...

가까이에 있는 "타임아웃"에...ㅎㅎㅎ

 

 "타임아웃" 가끔 가는데 말이죠...

갈때마다 늘 일본,중국 팬들이 잔뜩...ㅋㅋㅋ

저렇게 믹키유천군의 흔적이 가득가득이라...다들 사진찍느라 바쁘고...

꼭 "계화루"에서의 한국팬들을 보는듯해서 뭔가 재밌는...ㅋㅋㅋ

뭐 젤라또가 맛있는걸로 따지자면 "구스띠모"나 "빨라쪼~"가 훨씬 맛있지만...

그냥 가끔 재미삼아 가봐요...ㅎㅎㅎ

 

그리고...또 이번엔 츄츄의 생일 모임...ㅋㅋ

아...츄츄 생일 당일날 "바이타"가서 배터지게 먹은 사진은

핸폰으로 찍어서 꺼내지도 않았네...;; ㅋㅋ

 

이건...PinChoPin♡이 정말 너무 오랜만에 모였던 날...

 핑크츄츄양의 생일을 간단히 축하하기 위해...ㅋㅋ

이쁜 핑크색 컵케익에 핑크레몬에이드~~!! ^^

 

 쪼꼬는 오렌지에이드...

핑크언니는 스파클링애플사이다~ㅋㅋ

 

 쪼꼬의 선물 ①

넘 귀여운 마네키네코~~♡

츄츄는 쇼담이니까 무조건 빨강으로...ㅋㅋㅋ

저거 5가지 색 다있다는 얘기 듣고 꼭 모아버리겠다고 난리친 핑크언니~

담에 도쿄가면 오다이바 네코샵에 당장 출동이야~~!! ㅎㅎ

 

 쪼꼬의 선물 ②

생일별로 나오는 이쁜 키티 핸폰 스트랩...

넘 럭셔리하고 이뻤네요~~^^

그나저나...점점 늘어만 가는 핸폰 스트랩들...ㅎㅎㅎㅎㅎ 

 

 핑크언니가 준 빨간 니트후드짚업 입고 핸폰에 열씨미 스트랩 교체중인 츄츄~ㅋㅋ

 

대빵이랑 츄츄...둘다 다시한번 오탄죠비 오메데또~~!! ^^

 

그리고 바로 오늘 아침~~!!

아...아침이 아니고 낮이구나...ㅋㅋㅋ

늦잠을 쿨쿨 자다가 깨서...티비켰더니 마침 쇼트트랙 하길래...

침대에서 계속 뒹굴거리면서 보다가

아무래도 결승은 거실에서 가족들과 함께 봐야할꺼같아서 방문을 열었는데...

울 엄마...너무 택배박스 방문 바로 앞에 두시기...ㅋㅋㅋ

발로 찰뻔했자나요오오~~ㅋㅋㅋ

 

 낯익은 일본 EMS 박스 ^^

이치고에게서 온 서프라이즈 택배~!!

뭐지?? 뭐지??

 

박스를 열어보니...스타벅스 쇼핑백이...

 

 꺄아아아....텀블러예요 텀블러~~!! ^o^

 

 

 이번 2010년 한정으로 나온 사쿠라 텀블러~♡

진짜 너무너무너무 러블리한 핑크색에...사이즈도 딱 좋고~~!!!

대행한다고 올려놓은 사람들꺼 사진보고 넘 이쁘다 생각했었는데...

이걸 손에 넣게될줄 정말 꿈에도 몰랐어요~~~

연아양의 금메달 만큼이나 ㅎㅎ 기쁜 서프라이즈 프레젠또~!! ^o^

어흑...진짜 감동이예요 니노미야상~~ㅠㅠㅠㅠ

나 오늘 저기에 벌써 커피 내려 마셨어~~!! 100배 기분 좋아~~ㅋㅋㅋ

 

 거기에다가...맛있는 페코짱의 이치고 밀키 사탕이랑

사랑이 가득담긴 테카미~~^^

 

 사탕은 나름 아라시였어요...ㅋㅋㅋ

초카와이이~~~아까워서 못먹어요~~ㅋㅋㅋㅋㅋ

 

 

 나 저 스티커 넘 귀여워서 한참 웃었네...

완전 꾸벅...ㅋㅋㅋㅋㅋ

 

二宮さん♡こちらこそ...いつもありがとうよ~!!

今日,本当に感動しちゃった~!! ㅠㅠ

5月に絶対会えるから楽しみしててね~~^^

会いたいよ~~~~♡

 

아...사진 구매하신 분들...

보잘것 없지만 DYMO 라벨 스티커들 받으셨죠??

저렇게 원하는곳에 이쁘게 붙이시면 된답니다 ^^

 

+

그렇게 눈많이오고 춥더니...

이젠 정말 봄인가봐요...날도 많이 풀렸고...

나에겐 더 날풀린게 느껴지는 K리그 개막...ㅋㅋㅋ

우리 팀 올해는 우승 해야하는데...ㅠㅠ

나 서포터즈질이 벌써 5년짼데 아직 우승을 못해봤네...

오늘 5:2로 대승했으니 좀 올해는 기대해도 되려나...^^;; ㅎㅎ

 

+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도 이제 끝이네요...

연아양의 금메달 때문에 진짜 소름끼치게 감동했고...

반면 마오양 보니까 좀 안쓰러우면서...쇼짱한테 좀 미안하고...(응?? ㅎㅎ)

메달을 땄건 못땄건...멋진 경기했던 모~든 선수들 다 수고 많았어요~!!

그대들 전부가 다 WINNER 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