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223 - HAPPY BIRTHDAY to My KAME~♡

핑크언니♡ 2010. 2. 23. 12:18

 

꺄아아~~~

여러분~~많이많이 축하해주세요~!!

오늘이 바로 울 카메 생일이랍니다~!! ^o^

 

 까꿍~~이쁜 울 카메~~생일축하해~!! ^o^

 

 눈에 넣어도 안아플 내새끼~~ㅋㅋㅋ

(이건 뭐 진짜 내가 낳은듯...ㅋㅋㅋ)

 

우리애...토실토실 엉덩이도 어찌나 이뿐지...ㅠㅠㅠㅠ

 

 

 

 울 카메♥도 이제 24살이 되었네요~!!

이번 카운콘때 토시오토코였었죠~!! ^^

 

 

 항상 그 미소가 얼굴에서 떠나지 않길...

오늘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사랑속에 세상에서 젤 행복한 카메가 되렴~♥

 

누나가 오늘 휴가라 급 컴을 켜고 들어와서...

진짜 급 발포스팅 미안하다...;;;

그래도 축하글은 꼭 남겨줘야겠기에...^^;; ㅋㅋㅋ

카메야~~이따 잡지 포스팅좀 해줄께~~ㅋㅋㅋ

 

그럼...다시한번...

생.일.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