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308 - 완전 무(無)상태의 핑크언니...-_-;; ㅎㅎ

핑크언니♡ 2010. 3. 8. 16:54

 

곤니치와~~^^

웃고있지만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닌...핑크언니입니다~ㅋㅋ

그냥 지금 핑크언니 상태는 "무(無)"예요~~

리다가 자주 말하던 바로 그...無~!!!

그래도 람군들 영상 보면서 그냥 낙선의 쓰라림을 순간 잊고 있답니다...ㅋ

 

그건 그렇고...은근 수다가 밀렸더라구요~~흐흐

 

블로그를 하면서 참 신기하게 여러 인연을 만났어요...

진짜 신기하게...ㅋㅋ

그냥 운명이라고 믿고싶어요~~ㅋㅋ

이렇게 저렇게 알게되서 얽히고 설킨...인연들이 삼일절에 뭉쳤답니다~!!

"아라시까이~~!!"

 

비가 살짝 오다가 그친 꿀꿀한 날...

홍대 "Seven Springs"에서 핑크언니, 미소, 대빵이, 쪼꼬, 츄츄 이렇게 다섯이 모여서

배찢어지게 먹고 또 먹고...

그야말로 폭풍수다를 떨어주었다죠...ㅋㅋㅋ

 

오늘 참석자들을 위한 프레젠또~♡

 

 

 맛난 쪼꼬렛과 DYMO라벨 스티커~^^

 

 이건...ㅋㅋ 참석자 자리에 놓는 네임플레이트~^^

사랑스런 람군들이 한명씩 붙어있네요~ㅋ

 

 

 ㅋㅋㅋ 담당님 색깔에 맞춘 라벨스티커와 네임플레이트~!!

 

근데...정작...

소심한 우리는 챙피해서 차마 "세븐스프링스"에서는 이름표 못꺼내놓고...ㅋㅋ

그냥 만지작 만지작...ㅎㅎㅎ

 

배찢어지게 먹었으니 소화도 시킬겸...

콘서트(?)하러 노래방으로 고고씽~~ㅋㅋㅋ

컨디션도 안좋아서 힘들었는데 아저씨 너무 계속 서비스 넣어주셔서...힘들었음...;;

♪Lucky Man이 없다니...나빠~!! -_-+ ㅋㅋ

 

그리고...당연히...아직 수다가 부족한 우리는

"지베"에 가서 본격적으로 자리잡고 누워서(?) ㅎㅎㅎ

폭풍수다를~~ㅋㅋㅋ

 

 맛있는 진판델도 주문하고...

미소가 오사카에서 데려온 람군들 대형 사진도 세워두고...ㅋㅋ

네임플레이트도 저렇게 세워두고~~ㅋㅋㅋ

어머나...다섯명이 어쩜 저렇게 딱 담당이 잘 나뉘어있는지...

너무 퍼펙트하잖아요~!! ^o^

.

.

.

그러나...

진실은...ㅋㅋㅋ

 앞뒷면이 저렇게 다른 이중팬심(?)을 가진 자들...ㅋㅋㅋ

 

 핑크언니는...말안해도 뭐 앞뒷면 다 마사키지요~~^^

죽을때까지 마사키담~!! ㅋㅋ

 

해물떡볶이에...

미소가 또 데려온 기린 그린라벨까지...ㅋㅋㅋ

섞어마시면 안되는데...ㅋㅋㅋㅋㅋ

갑자기 술마시고 진상떤 얘기들이 생각나는군...ㅋㅋㅋㅋㅋ

 

 꺅...이거 정말 맛있었음~!!

대빵이가 천안에서 데리고온 흰앙금든 호두과자~!!

역시 호두과자는 천안이지~~ㅋ 게다가 내가 사랑하는 흰앙금~~크큭

 

 미소가 커다란 람군들 사진을 한장씩 다 선물해주었는데...

아...이쁜 샵사도...ㅋㅋㅋ

너무 이쁜 내 마사키를 저렇게 크게보고 거의 정신줄을 놔버려서...

이쁜 카메 샵사는 찍지도 않았네...아하하...^^;;

 

 오늘도 초록...초록...초록...♡

과자도 초록...맥주도 초록...내 손톱도 초록...아...치마도 초록...ㅋㅋㅋ 

 

 히히...맨날 선물만 받아~~^^;;

초록만 보면 핑크언니가 생각난다고...ㅋㅋㅋ

쪼꼬가 선물해준 이쁜 3M 테이프랑 클로버 머리끈~^^

고마워요오~~!!!

 

 쪼꼬의 센스넘치는 선물 포장...ㅋㅋㅋ

비닐도 그냥 사소하게 넘어가질 않아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지난주 목요일에~

드뎌 람군들 싱글앨범이 도착했어요오~~!! ^^

 

2월에 발매되었는데...

형님들 싱글 발매되기를 기다리다가 함께 배송된 캇툰이들 싱글...ㅋㅋㅋ

캇툰은...알뜰하게 카메 솔로 들어있는 초회 1만...ㅋㅋㅋ

 

 람군들꺼는 무조건 초회-통상 올콜이지요오~~ㅋㅋㅋ

 

 이게 통상 CD...

다 똑같구만 뭘 이렇게 다 찍었는지...;; 나도참...ㅋㅋ

 

 이게...초회 CD

 

 이건 초회 메이킹 DVD...!!

 

 

 난 미개봉 그런거 몰라요~~ㅋㅋㅋ

그냥 손에 넣으면 무조건 뜯어봐야함...ㅋㅋㅋ

바로 북클릿 열어보고 소리좀 질러줘야 싱글 받은 감동이...^^

 

 

 울 마사키♥...피곤해보여요오...ㅠㅠ

볼살을 넣어주고 싶어요...내 엉덩이 살로....ㅋㅋㅋ

 

 

 

 

암튼...핑크언니♡는 또 이렇게 람군들때문에 웃고...울고...그렇게 잘 살고 있어요~~

마사키 부타이에서 처참하게 버림받아서...

일단 기본적으로는 우울...공황 상태이지만...

위로해주는 많은 분들 덕분에 힘내서 또 열씨미 팬질 합니다...ㅋ

(뭐...그렇게 당선도 안시켜주는데 당장 때려쳐~라고 누가 뜯어말려도

절대 듣지 않겠지만...ㅋㅋㅋㅋㅋ)

 

대빵이가 보내준 크리스피크림 도넛 기프티콘은 오늘 퇴근길에 꼭 들러서 사먹고 갈꺼구요~~

오늘은 마사키가 텐션 좀 올리라고 바움쿠헨 기프티콘도 보내줬어요~!! 꺄아~~ㅋ

(실은...츄츄가...^^;; ㅋㅋㅋ)

너희는 날 살찌우려는 사랑스러운 악마인것이냐~!! ㅎㅎㅎ

암튼 정말 고마워....ㅠㅠ

 

역시...월요일은 바쁘네요...

나 이 포스팅 창 점심먹으러가기 직전에 열어서 아직까지 쓰고 있어...-_-;; ㅋㅋ

일하다 쓰다...전화받다 쓰다...ㅋㅋㅋ

바빠도 야근은 절대 안하는 핑크언니는 이만 5시 칼퇴합니다~~ㅋㅋ

집에가서 또 <보물영상★>폴더에 밥좀 먹일께요~~ㅋㅋㅋ

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