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217 - 에헤라디야~~♪마사키♥ 부타이 출연 결정~!! ^o^

핑크언니♡ 2010. 2. 17. 21:05

 

꺄아아아~~~어흐윽~~~~ㅠㅠㅠㅠㅠㅠ

이게 진짜 또 뭔 폭풍눈물 휘몰아치는 뉴스인가요~~!!!

 

다시 감기기운이 심해져서 오늘 조퇴를 할까 어쩔까하다가

일도 많고 그래서 그냥 정상근무를 하고...퇴근길에 갑자기 동료들과 삘받아서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먹으러갔다가...신나게 먹고 집에 들어와서...

여느때처럼 방에 들어옴과 동시에 노트북을 켜고...

옷을 하나씩 벗어제끼면서...이멜 체크...!!

 

파미에서 메일이 왔길래 보는데...

보는데...

보는데...

무려 1번이...1번이~~!!!!!

 

●嵐 ファンクラブ会員限定 情報メール●

 

【1】相葉雅紀 舞台公演決定

(아이바마사키 부타이 공연 결정)

 

꺄아아아....!!! 나 진짜 완전 소리지르고 생난리...ㅠㅠㅠㅠ

엄마야...진짜~~~하나님 감사합니다~~!! 어흑...ㅠㅠㅠㅠ

1년 3개월만에 다시 부타이 주연하는 좀 멋진 배우...내 마사키♥

아놔...진짜 감기가 싹달아났어~~ㅋㅋㅋㅋㅋ

 

相葉雅紀主演 「君と見る千の夢」 公演決定!!
 [ 公演スケジュール(全30公演)] 
 
会場/東京グローブ座
5月2日(日)~ 24日(月)

 

아놔...언제로 신청하지?? 총 30번 공연인데...

몇번이나 볼수 있을까나?? ㅎㅎㅎㅎ

암튼 지금 너무 초초초초 흥분상태라...

잠시 진정좀 하고 돌아올께요~~!!!!!

아...또 일옥질 미친듯 할꺼 같은 불길함이 밀려옴과 동시에...

암튼 핑크언니는 5월에 일본갑니다~!! 유후~~~^o^

 

자랑스런 마이 엔젤 내 마사키♥야~~!!

부타이 결정 축하해요~~!!

사랑해~~♥ 큭~~^^

 

너무나 신이나서 <그린핑거즈> 팜플렛 사진 몇장 풀어요~!! ㅎ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