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316 - 몹시 바쁘지만...그래도 잘 살고 있어요...^^

핑크언니♡ 2010. 3. 16. 16:46

 

여러분...콩아이바~~^^

꽃샘추위를 잘 견디고 계신가요??

핑크언니는 무서운 개강 폭풍이 살짝...아주 살짝 지나가고...

아직도 몹시 정신없게 바쁘지만...

그래도 역시 동분서주 바쁘게 잘 살고 있어요~~ㅋㅋㅋ

 

지난 주일날은...화이트데이였네요??

그게 뭐하는 날이죠?? ㅎㅎㅎ 라고 잊고 지나갈까봐~~

또 착한 울 은빛보아님이 맛난 쵸코렛을 한상자 가득 보내주셔서~~

열씨미 칼로리 보충중입니다~!! ^^

넘넘넘 고마워요~~진짜루...진짜루...ㅠㅠ

감동했어요~~♡

 

 워낙 쵸코렛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핑크언니라...

박스 열고 기절했어요~~ㅋㅋ

하나하나 정성어린 포스트잇까지...^^

 

 이거 지난번에 대빵이가 줘서 그때도 완전 맛나게 먹었는데...히히

나 요새 쵸코렛 너무 과다섭취?? ㅎㅎ

딱 1키로만 찔께요~~ㅋㅋㅋ

 

 Loaker 미니 웨하스도 맛있어요~!! 다크 쵸코렛이라 적당히 달고...ㅋ

 

 이거 맛이 좀 궁금했었는데...드디어 먹어봤네요~^^

너무 순식간에 해치웠는데...갑자기 눈에 띄는 저 칼로리...-_-;;

 

 페코짱 캔디랑...쿠키 키세스까지~~^^

 

보아쨩~~덕분에...화이트데이 기분 잘 나게 보냈어요~~!!

다시한번 정말 고마워요오~~^o^

 

+

포스팅 순서는 뒤죽박죽...-_-;;

지난주에 진짜 無에 빠져있던 핑크언니를 위로해주려고...

PinChoPin♡이 또 모였지요...

쪼꼬는 늦는데서 츄츄랑 먼저 "가미"가서 배찢어지게 우동,치즈떡볶이,주먹밥 먹어주고...

오늘은 왠지 그런 커피샵들이 가기가 싫어서...조용하고 맛난 "티앙팡"에 갔어요~!! ^^

진짜 폭풍수다 떨기에 어찌나 좋던지...ㅋㅋㅋ

 

 핑크언니가 시킨 '아이스 킬리만자로의 눈'

아이스 밀크티의 종류인데...진짜 완전 맛있음~!! ㅎㅎ

 

 쪼꼬가 시킨 '일본식 밀크티'

 

 이건 츄츄가 시킨 '아이스 베리 라임티(?)'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으나...이게이게 완전 니노밍 마술 수준이예요~~ㅋㅋ

원래 저렇게 보라색인데...시럽을 먼저 살짝 넣은 유리잔에 티를 넣으면

저렇게 핑크색으로 변하는거있죠?!

완전 신기하고 새콤달콤 맛있고~~꺄아~~좋아!! ㅎㅎ

 

암튼 또 이날 폭풍수다의 주제는 마사키사마의 부타이...ㅠㅠ

과연 어떻게 할것인가...ㅠㅠㅠㅠ

진짜 생각만하면 그저 가슴이 답~답~해질 뿐이고...ㅠㅠ

그러나...

암튼 가긴 갈꺼고...ㅋㅋㅋㅋㅋㅋ

(벌써 휴가도 냈다며?! ㅎㅎㅎ)

문제는 역시 티켓...티켓...티켓...티켓...티켓...ㅠㅠㅠㅠ

진짜 자다가 꿈에서도 찾아헤매겠다고...ㅠㅠㅠㅠ

에잇~! 뭐 어떻게든 되겠죠 뭐...ㅋㅋ 못봄 말고...ㅋㅋ

(진짜?? 얼마나 평생 징징거릴라고...ㅋㅋㅋ)

 

+

아...어제는 울 니노미야 이치고쨩의 오탄죠비였어요~!! ^^

바이토때문에 바빠진 이치고쨩~~생일은 잘 보냈는지 몹시 궁금한데...

오늘낮에 네잇온 들어온다더니...어디 또 놀러갔는지...ㅋㅋㅋ

울 이치고 줄라고...나랑 커플XX 주문했는데...

이 망할놈의 해외배송 갑자기 늦어진다고...죄송하다고 문자보내서 나 대패닉...ㅠㅠ급좌절..ㅠㅠ

결국 기리기리 금욜날 배송받아서...나 토욜날 아침일찍 일어나서 룰루랄라~♪EMS 보내러 우체국 갔건만

중앙우체국 아니고 동네는 안하더군요...덴쟝...-_-+

어제 학교 우체국가서 아저씨한테 막 익일특급 EMS는 없냐고 막 진상부리고~~

최대한 빨리 보내달라고 막 징징~~징징~~

그러나 이미 생일날 못맞춰 보내서 암튼 급우울...ㅠㅠㅠㅠ

그래도 오늘 아침에 내 EMS박스가 뱅기탄다고 문자도 막 오더라구요~~ㅋㅋㅋ

좋겠다...넌 뱅기타고 일본가서...나도 좀 데리고...;;; 막 이러구있구요~~ㅋㅋ

  

 

 암튼...밍기적밍기적 게으름부리다가 생일날 짠~~하고 서프라이즈 못해준

미요를 용서해주세요...ㅠㅠ

그래두 이치고~~이거 보면 풀릴껄?? 으흐흐~~~ㅋㅋㅋ

선물이 이치고짱한테 도착하고 나면...

커플XX가 뭔지 공개할께요~~크큭~~^^

(근데...난 아무리생각해도 너무 파슨이야...ㅋㅋㅋ)

 

니노미야상~~생일 다시한번 축하축하~~♥

5월에 만나욧~!!

会いたい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