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406 - 핑크언니...지금...일본......

핑크언니♡ 2010. 4. 6. 10:40

 

.....지금....일본.....은 아니구요~~

일본에 좀 갔다오면 안될까요~?! ㅠㅠㅠㅠ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마 낚인분은 안계시겠죠...ㅋㅋ)

 

요즘 너무 또 뉴스거리가 빵빵 터져주느라...

정신도 너무 하나도 없고...

아니...정신은 이미 일본에 가있는듯 하네요~~ㅋ

야사시이~~한 니노미야상이 이것저것 궁금해 죽겠는 핑크언니를 위해

사진선물을 또 잔~뜩 보내줬어요~!! ^o^ 아.리.가.또~!!

 

여러분이 있는 그곳도 지금 춥나요??

아놔....지금 4월인데 식목일도 지났는데...

사무실은 무슨 냉장고도 아니고...

아침에 출근해서 깜놀해가지고 온풍기 켜고 난로 켜고 난리~ㅋ

일본은 지금 사쿠라가 만발인데...ㅠㅠㅠㅠ

 

 사쿠라가 넘 이쁘게 만발~~♡

 

 나카메구로...사쿠라마쯔리...^^

근데...니노미야상~~나카메구로 왜갔어?? 왜갔어?? 왜갔어?? 흐흐~~~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 보고 완전 빵터졌네...

울 이치고 귀엽기도 하지...기린맥주 그린라벨 찍었어~~ㅋㅋㅋ

 

 여긴 테레비아사히...

밤에 보는 사쿠라도 넘넘 이쁘네요~~!! ^^

 

 새 방송...<아라시니 시야가레> 포스터~!! ㅋㅋㅋ

다들 표정 왜케 웃기지?? ㅎㅎㅎ

 

 리다의 <괴물군> 포스터~^^

 

 이건 긴자의 애플샵에 있는 <괴물군> 아이폰 케이스...ㅋㅋ

별게 다나오는구나...ㅋㅋ

닛테레 공식 굿즈들은 다 품절됐다고...;;

역시 리다님의 인기는...스고이~~!! ^^

 

 오오...그러고 보니 이번주네요~!!

준이의 스페셜드라마 <우리집의 역사>

 

준이는 과학자인건가요?! ㅎㅎ

 

 후지테레비...계단에 꾸미는거 너무 좋아한다~~ㅋㅋ

저번에 <최후의 약속>때도 해놓더니...ㅋㅋ

 

바닥에...기둥에...아주 바쁘네 바빠~~ㅋㅋ

 

 ㅋㅋㅋㅋㅋㅋ 이치고의 섬세함이 드러나는 숨은 그림찾기?!

람군들의 <VS아라시> 포스터도 아직 기둥을 장식중이네요~ㅋ

 

어흐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지하철역에서 좀 살아도 되나여?! ㅠㅠㅠㅠㅠㅠㅠ

이 앞을 어찌 지나가...여기서 살아야지...ㅋㅋㅋ

 

 우리애~~이쁘게 잘도 나왔구나~!!! ㅠㅠㅠㅠㅠㅠ

어흐으으그으윽.....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어머어머어머...!!!!!!!!!!!!!!!!!!!!!!!!!!!!!!!

우리애 몸 실한것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

복근에 치골에 아주 미치겠네 증말...ㅠㅠㅠㅠ

제방 이거로 도배좀 해주세요~~응?!! ㅋㅋ

 

 스포츠 & 뉴스 방송 <Going!>

울 카메가 스페셜캐스터로 매주 일욜에 큰 활약을 할예정입니다~!!

이 방송 테마송으로 캇툰의 새 싱글도 발매됩니다~!!

 ★New Single「Going!」2010.05.12 Release 예정~!! ★

아우먼저...형님먼저...

아주 일주일 간격으로 난리로구나...-_-;; ㅋㅋㅋ

 

으이구~~이쁜 내강아지~~♥

 

그리고...

꿀꿀한 날씨에 텐션이 너무 낮은 관계로...

코멘트 쓸 의욕도 없고...

(이미 다 써놓고 뭔소리...;; ㅋㅋ)

사쿠라나 더 봐야겠어요~~ㅋㅋㅋ

 

 내가 사랑하는 뎅엔쵸후~!!

<마이걸>...마사무네군이 살던 동네지요~!! ^^

 

 

 뎅엔쵸후에도 사쿠라가 이쁘게 폈네요~~

저기 오른쪽 보이는 골목으로 쭉~올라가면...마사무네군 집이 나와요~^^

 

 

 마사무네군 집은 여전히 그대로군요...^^

<마이걸>DVD에서 메이킹 보면서 이 집앞에 서있는 마사키를 보고 또 얼마나 급 흥분했던지...ㅋㅋ

역시...같은 시간에 동시에 있지 않더라도...

같은 공간을 공유한다는 것만으로도 덕후는 마냥 행복한 모양이예요~ㅋㅋㅋ

 

아라시에...캇툰에...아주 이번주에 기사거리를 너무 많이 던져줘서...

영상 터져나가고...밀리고 난리네요...ㅋㅋ

빨리 10주년 DVD 고화질이나 구해서 올려야지잉~~크큭

그럼...여러분...비온다니 비도...감기도...조심하시고~~

날씨는 꿀꿀하고 나라는 뒤숭숭하지만 그래도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이쁜 람군들 보면서...♡

 

★마사키 부타이 시작 D-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