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505 - 데키아가리마시타~!! (완성했어요~!!) ^o^ v

핑크언니♡ 2010. 5. 5. 22:49

 

여러분~~こんあいば~~!! ^^

즐거운 어린이날 휴일은 잘들 보내셨나요??

핑크언니는...오늘 축구장에서 프로스포츠 사상 최고 관중 기록을 세운

기록적인 순간의 현장에 있었답니다...뿌듯뿌듯~ㅋㅋㅋ

날씨도 좋고...기분도 좋고...참으로 즐거운 하루였어요~~히히히

 

블로그 댓글에 리플을 달 시간도 없이...ㅋㅋ

지금 열씨미 오늘 꼭 해야할일을 하고 있어요~~

그것이 바로...핑크언니 수제 애벌레 스트랩 제작~!!

드디어...드디어...완성되었답니다~!! ^o^ v

↓ 

 부지런히 했으면 더 빨리 완성했을텐데...^^;;

암튼 열씨미 틈틈이 애벌레 스트랩을 꿰고 또 꿰서...

드디어 완성했어요~!!!! 히히~

 

 머리(?)에 고리도 제대로 만들어서...핸드폰 스트랩도 연결~!!

참...눈이랑 입은 없어요...ㅋㅋㅋ

각자 개성있는 눈과 입을 그려주세요...

뭐 그냥 없이 써도 괜찮구요...^^;; (저도 그냥 눈과 입 없는 얼굴로...)

 

완성된 애벌레 스트랩은...

이쁜 람군들 메모지에 핑크언니의 간단한 감사의 메시지와...

DYMO 스티커와 함께 배송될 예정입니다~~^^

받으시는 분들...이쁘게 잘 쓰시구요...

볼때마다 마사키의 건강과 부타이 무사기원을 함께 기도해주세요~ㅋㅋ

 

그리고...※주의사항※

●스트랩이 손으로 일일이 바느질한거라 생각만큼 튼튼하지 않아요...

가방에서 핸폰꺼낼때 애벌레를 쭉~~땡기시면 절대 안되요~!!

그만큼 튼튼하지 않거든요...^^;;

●쓰다가 멤버들 사이가 살짝 벌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정도가 심하지 않다면 살짝 그 두멤버들을 돌려주시면 스트랩이 다시 촘촘해져요~

그러나 계속 반복하면 실이 속에서 더 늘어나버릴수가 있으니...

그럴땐 과감히 바느질 한번 새로 해주세요...^^;;

●멤버들이 좀 때가 잘타네요...하하하 ^^;;

세탁이 가능한지는 저도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더러워지면 그냥 다른 스트랩으로 교체하세요~~!!

이상 끝~!!

 

 

여기서 또 자랑질 하나~!! ^^;;

어제...퇴근하고 집에 오니...책상위에 깜놀할 택배가 와있었어요...

블로그 친구인 부르마님이 서프라이즈 어린이날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o^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감동의 쓰나미...넘넘넘 감사해요~~ㅠㅠㅠㅠ

 

이리 급히 안보내셔도 괜찮은데...^^;;

당일특급으로 보내주시고...정말 너무 감사해서 어쩐다죠?! 히히~~

 

 이쁜 포장과 이쁜 메시지~~^o^

 

꺄아아아아아~~~~~^o^

 쵸코렛을 너무 사랑하는 핑크언니에게 진짜 이렇게 최고의 선물을...ㅠㅠ

마사키 만나러가기 전까지 3키로만 바짝 빼고가려고 생각중이었는데...☞☜

딱 이거까지만 먹고 다시 다이어트할께요~~ㅋㅋㅋㅋㅋ

넘넘 맛있어요~~하루만에 벌써 꽤 먹었다는...;;

부르마님~~정말정말 감사합니다...^o^

 

이제...핑크언닌 다시 애벌레 스트랩 포장하러 가요~~

낼 다 배송하는게 목표~!! ㅎㅎ

열씨미 포장하고 포스팅 댓글에 리플달고...

그러고 대행글 포스팅할께요...

대행 관련 포스팅 기다리시는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