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00513 - 상태는 메롱이지만...어쨌든 D-6 ㅎㅎ

핑크언니♡ 2010. 5. 13. 11:44

 

도~모~!! 미요데스~!! ㅋㅋㅋ

(그냥 갑자기 오토노하처럼 인사해보고 싶었...;;ㅋㅋㅋ)

암튼...

여러분~~こんあいば~~!! ^^ ㅎㅎ

핑크언니는 상태가 좋지 않아요...ㅠㅠ

또 감기가 제대로...ㅠㅠ

지난 어린이날 즈음~부터 감기기운이 있었는데 이젠 이것이 제대로 실력을 발휘하려...;;

그래도 핑크언닌 굴하지 않고 밀린 수다를 떨어보려구요~크큭~

 

다들 지난주말 어버이날은 잘 보내셨나요?? ^^

핑크언니도 부모님께 선물도 드리고...카네이션도 드리고...케익도...(이건 사진없고?? ㅎㅎ)

(나 없는 사이 이미 두분이 다 깨끗이 드셨더라는...ㅋㅋ)

아직은 부모님에게 얹혀사는 비굴한 입장인지라...잘 보여야지요~~ㅋㅋㅋ

뭐 안그래도 늘 신세만 지고 있지만...^^;;

내가 선물, 꽃, 케익을 준비한 대신...

나보다 몇배의 연봉을 받는 동생님께서 비싼 런치를 쏘셨지요~ㅋㅋ

 

참치회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 추! 하고 싶은..."몰타참치"

참치 매니아들한테는 꽤 유명하더라구요~~

점심 직전에 또 이 사진들을 보니 정신이 혼미해지네요...ㅋㅋㅋ

완전 다 맛있엇음~~쓰읍~~~ㅋㅋㅋ

 네네...진짜 이걸 다 먹었어요...정말...다이어트는 누가 하는지...ㅠㅠㅋ

 

 

●그렇게 신나게 런치를 먹고 무거운 배를 부여잡고 집에 들어왔는데...

경비아저씨가 택배박스를 주십니다...

 전날 백화점에서 긴급 문자를 오렌지보라님의 서프라이즈 선물이 도착~!!

빛의 속도로 방에 들어와서...개봉개봉~!! ^o^

 

이쁜 Mary's 쵸코렛이랑 Lucy Pie 박스가...그리고 카드...^^

 

 쵸코렛 좋아한다고 너무 소문냈나봐요~~

정이 많은 블로그 친구님들이 이렇게 자꾸 쵸코렛을 보내주셔서...

진짜 너무 감사해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어흑...ㅠㅠ

뭘로 보답을 드려야할지...이거참...;;

 

 루시파이 쿠키도 진~~~~짜 사랑하는데....

제가 언제 말했던가요?? 그런적도 없는데 어쩜 이리 딱 아시고...ㅠㅠㅋ

 

 쵸코렛 쿠키...많이 달지 않고 넘 맛있어요~!! ^^

 

 딸기우유 머랭쿠키도 넘 좋아요~!!

기분이 좋아지는 핑크색에...부드럽게 바삭거리는 머랭쿠키~^^

저...이거 얼마나 먹었게~~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왠지...문구점에서 신경써서 고르셨을꺼 같은 귀여운 카드~!!

무당벌레가 있어서 괜히 마이걸 생각도 나서 웃었어요~~ㅋㅋ

세심한것까지 신경써 주셔서 정말 100만배 행복했어요~

정말 넘넘 감사해요~~오렌지보라님~~♡ㅠㅠ

저...5/8을 기점으로 다이어트는 저멀리 안드로메다로....ㅋㅋㅋㅋㅋ

마사키가 저 안봐주면 어쩌죠...ㅋㅋㅋㅋㅋ

뭐...앞으로 일주일 바짝 뺄께요~~ㅋㅋㅋㅋㅋ

 

 

●그리고...지난주말...

니노미야 카즈나리상보다 더 얼굴보기 힘들고...소식이 궁금한

니노미야 이치고상과 연락이 닿아서...ㅋㅋㅋㅋㅋ

이치고가 또 따끈한 히미쯔 트레일러 사진을 보내줬어요~!! ^^

 시부야 거리를 활보하는 이쁜 핑크색 히미쯔 트레일러...ㅋㅋㅋ

 

 준이 이쁜거야 두말하면 잔소리고...

옆에서 준이를 바라보는 나머지 멤버들 표정도 넘 귀엽고...ㅋㅋㅋ

 

 "T.H.E. 아이돌" 이십니다~!! ㅎㅎㅎ

 

 뒷면 사진도 넘 귀여워요~~ㅎㅎㅎㅎㅎ

풍선에 토끼에 진짜 난리가 났네...ㅋㅋㅋㅋㅋ

준이 이거 찍으려고 일부러 저옷 고른거 아닐까요?! 나비넥타이도...ㅋㅋㅋ

차도 많고 사람도 많은 시부야에서...

트레일러 찍느라 고생 많았어요~~이치고짱~~^o^

이츠모 아리가또오~~~!!! 아시타모 요로시쿠~~~ㅋㅋ

 

 

●그리고 아직 미련을 못버린 20일 부타이 티켓때문에 일옥에 들어갔다가...

대박 사진들 발견~!! ^o^ 꺄아아~~~~~~~~~~~~~~~~~!!!

발빠르신 파파라치 아저씨들이 또 이렇게 친절히 부타이 파파를...ㅠㅠㅠㅠ

아놔....아무래도 하라주쿠에 머물 시간이 길어질것만 같은 불안감이 엄습...ㅎㅎㅎ

진짜 다 너무 잘나왔죠?! 크게 보고싶어 죽겠네...

진짜 감질나서 온몸이 간질거려요~~ㅋㅋㅋㅋㅋ

 

감기때문에 코도 맵고...눈에서 또 불이 뿜어져 나올꺼 같고...ㅠㅠ

온몸이 욱씬욱씬 꼭꼭 쑤시는데....ㅠㅠ

저 파파사진 보면서 또 좋다고 웃고 있네요...ㅋㅋㅋㅋㅋ

몸 상태도 메롱이고 환전도 안해서 골치아파 죽겠는데...

그래도 어쨌든 마사키 만나러 가기 D-6일 ^^

빨리 6일동안 컨디션 최고로 만들어야겠어요~~

그럼 모두들 맛있는 점심드세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