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GQ JAPAN-2010년 6월호] COVER STORY, ARASHI♡

핑크언니♡ 2010. 5. 8. 19:52

 

 어린이날 전날이었나?? 퇴근길에 백화점 살짝 방황해주고...

센트럴시티 "영풍문고"를 참새 방앗간 들리듯 들렸다지요...

잡지를 이것저것 고르고...ㅋㅋㅋ

갑자기 GQ가 생각나서...찾는데 없길래 일서코너 담당하는 남자분께..

혹시 GQ라는 잡지는 어느쪽에 있나요?? 라고 물으니...

이거 찾으시죠~라고 하면서 내놓는 GQ 6월호...ㅋㅋㅋㅋㅋ

내가 다른호 찾았으면 어쩔려고...왜 너무 당연하듯 이걸 꺼내주는지...ㅋㅋㅋ

지난번에 쇼짱꺼 <앙앙> 있냐고 물었을때도 초큼 민망했는데...

그 아저씨가 내 얼굴 외웠을까봐가 더 걱정...ㅎㅎㅎㅎㅎ

 

 

 국민적아이돌이 진짜 좋은 남자가 되는날...

 

 사과로 저글링하시는 리다님...ㅋㅋㅋ

그걸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람군들~♡

 

 

 

 

다들 단독컷 넘 분위기있고 멋지게 나와서 크게크게~~^^

 

 

 

 

 

 

<아라시니 시야가레> 오프닝 스틸컷도 넘 멋져요~~^^

 

출처 : 너굴이님 클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