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act.mini-2010년 VOL.10] 아라시, 집합~!!

핑크언니♡ 2010. 8. 3. 11:11

 요즘 그닥 땡기는(?) 잡지가 없었는데...ㅋㅋㅋ

간만에 또 완소 컷 등장~!! ^^

누워있는 람군들이 넘 이뻐서 스킨으로 또 잽싸게 만들기~~ㅋㅋㅋ

 

 사이좋게 어깨동무~~^^

 

 

 뒹구는 사진들 다 넘 귀엽고~~ㅋㅋㅋ

막 람군들의 왁자지껄 목소리가 들리는듯 해요~~^^

 

울 마사키 표정 너무 깜찍하게 이뻐서 도저히 조각컷을 안키울수가 없었어요~ㅋ 

 

 뒹굴뒹굴~~편해보이니 덩달아 좋네요~~ㅋ

 

 아........토크 궁금...;; ㅋㅋㅋ

 

 

람군들의 레귤러 수록현장 레포트~!!

 

 

 

 

 

 

 

 

 

 니노밍의 멋진 JCB 지면광고로 깔끔하게 마무리합니다~~ㅋㅋ

쇼핑이 세계를 구한다니...이런 정말 말도안되는 카피가...ㅋㅋㅋ

 

 

출처 : 마사키숑 님 @ ARASHI WORLD

(원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