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아이바&니노] [월간쟈테레-2010년 8월호] 마사니노의 소바만들기 +α

핑크언니♡ 2010. 7. 7. 09:47

 "월간 아라시" 기획이 너무 좋아서...

언제부턴가 무조건 모으고있는 <월간 쟈테레> ㅋㅋㅋ

일욜 능시보고 나와서 피로에 쩔은 내눈을 정화시켜주기 위해...

반디앤루니스 달려가서 마사키의 앙앙이랑 잡지 이것저것 막 질러주었죠~ㅋㅋㅋ

 

둘이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꺄흥~~마사니노~~

둘다 머리도 넘 이쁘구...

너무 맛있어하는 저 표정하며...

니노꺼 또 굳이 뺏어 먹는 마사키...ㅋㅋㅋㅋㅋ

 

 소바만들기 중인 마사니노~~

작은 사진 표정 하나하나가 다 넘 귀여워서 어쩔줄을 모르겠어요~~ㅋㅋ

요리 알려주던 선생님이 설명 쫌 틀렸다고 그거 또 놓치지 않고 츳코미 하는 니노밍...ㅋㅋ

집중하는 모습들이 진짜 이뻐요~~이뻐~~어흑...ㅠㅠㅋ

 

 이번달 멤버들의 근황은 이렇대요~~ㅋㅋ

 

 

 "월간 아라시" 메모리얼 10도 너무 좋아요~!! ^^

 

근데 이거 올리다 생각난건데...5~7월호는 왜 포스팅 안했지?? -_-;;

진짜 요즘 정신머리 제대로 없는중...ㅠㅠㅠㅠㅋㅋ

뭐뭐~~언젠가 생각나면 스캔하고 포스팅할께욧~!! ^^;;

 

Scan by 핑크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