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마츠준&오노] [nonno-100820] 하나비의 아라시

핑크언니♡ 2010. 7. 30. 15:45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nonno> ㅋㅋㅋ

이 두사람...젤 연장자 형님과 젤 막둥이 맞죠??

누가 형님이고 누가 막내인지 이거 참...ㅋㅋㅋㅋㅋ

뭐 그래봤자 3살차이지만 말이죠~~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리다 표정 어쩜 딱 카이부츠군~~ㅋㅋㅋ

준이는 위에서 세번째 사진 정말 각도 죽이네요...

진짜 진부한 표현이지만 정말 딱 조각조각~!! ^^

 

좋겠어요...당신들은 이렇게 막찍어도 그냥 화보가 되니까...

진짜 화보네 화보...^^;;

 

마츠모토  X 오노 사토시

Vol.38 「하나비의 아라시」

 

나도 그대들이랑 국립에서 하나비 보고싶어요...ㅠㅠㅠㅠ;;

 

 

Next  노 사토시 X 니노미야 카즈나리

다음 테마를 마츠준이 정한다~!!

 

「여름방학이라고 하면 아르바이트...랄까?

해보고 싶었던 바이토나 동경하는 바이토에 대한 토크를 희망.

나는 음식점에서 일해보고 싶었었을지도 !

 

다음 테마는...

「바이토의 아라시 」

 

출처 : 온새미로 님 @ AibaWorld

(원출처 : arashini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