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마츠준] [월간쟈테레-2010년 8월호] 마츠모토 준♡ 인터뷰

핑크언니♡ 2010. 7. 7. 09:27

 상큼한 마츠준~!! ^^

3분기 게츠구의 주인공이십니다~!! ㅋㅋ

 

핀업도 완전 섹쉬하시고~~

살짝살짝 보이는 저 살들 어쩔...;; ㅋㅋㅋ

핀업 펴보다가 완전 소리지르고 난리...^^

 

 웃는것도 넘 이쁜 막내님~♡

 

 옴마야~~위에 사진 넘 섹시한거아닙니까?! ㅎㅎㅎ

어째 얼굴보다 가슴팍에 시선이 먼저 가는지...ㅋㅋㅋ

 

준이가 무지개색으로 각각 연상하는 것들...

해석은 패~스~!! ㅋㅋㅋㅋㅋ

 

 네네~~빨리 보고싶어욧~!! ^o^

 

Scan by 핑크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