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아이바] [MYOJO-2010년 8월호] 아이바 마사키♥ 100문 100답

핑크언니♡ 2010. 6. 28. 16:37

 

 

ARASHI 5X100 INTERVIEW          AIBA MASAKI

1. 어젯밤, 몇시에 잤어?  1시정도가 아닐까나
2. 오늘 아침, 몇시에 일어났어?  8시반
3. 일어나서 제일 처음에 무엇을 했어?  한번 더 잤어(웃음). 그래도 30분정도야
4. 집을 나오기까지의 소요시간은?  오늘은 꽤 걸렸어. 2~3시간있었어. 평소는 1시간정도 (오~~뭘하느라 오래걸렸을까요?!)
5. 오늘, 처음 식사는?  카레
6. 오늘의 소지금은?  이동차에 놓고 와버렸어. 0엔!
7. 오늘의 사복은?  T셔츠, 데님, 샌달 (어떤 모습일지 막 눈앞에 그려지네요...ㅋ)
8. 오늘의 가방 안의 내용물은?  맨손
9. 오늘의 기분을 날씨로 말하자면?  쾌청
10. 최근 산 것은?  DVD샀어


11. 최근 웃었던 것은?  [전파소년]의 DVD를 봤어
12. 최근 운 것은?  특별히 없어
13. 최근 초조했던 것은?  없네요
14. 최근 놀랬던 것은?  시무라켄상하고, 길에서 갑자기 만났던 것
15. 최근 두근두근 했던 것은?  오랜만에 영화관에 갔었을 때. 팝콘의 냄새에 두근두근했어(웃음) (ㅋㅋ 뭔가 소박..)
16. 최근 텐션이 올라갔던 것은?  아이스크림을 먹자고했었을 때 (나도나도~~아이스크림~!! ^o^)
17. 최근 주춤했던 것은?  조금 몸을 데우자라고 생각해서 마라톤을 했더니, 다음날에 근육통이 생겼었어
18. 최근 곤란햇던 것은?  없어
19. 최근 했던 실패는?  없어
20. 최근 신경이 쓰이는 뉴스는?  특별히 없어

21. 최근 신경쓰이는 가전제품은?  새로운 선풍기를 샀어. 부타이의 대기실에서 사용하고, 끝났으니까 집에 가지고 돌아왔어
22. 최근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은?  후지산일까나
23. 메일은 하루 몇통?  다섯통정도 오면 좋은편 아냐?
24. 통화, 메일 이외에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알람은 매일 사용해. 일기예보도 자주 보고
25. 핸드폰 스트랩은?  키나시사이클 (니노도 이거던데...대체 이거 뭐야?! ㅋㅋ)
26. 지금 가장 갖고 싶은 것은?  특별히 없어 (난...너~!! ㅋㅋㅋ ←퍽퍽-!! 정신차렷~!! ㅋㅋ)
27. 지금 가장 만나보고 싶은 사람은?  마이크 타이슨. 최근 마이크 타이슨의 영화를 보고있으니까
28. 지금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은?  브라질. 리오의 카니발에 참가하고 싶어
29. 여름이라고 한다면?  라이브일까나 (그래요~~여름에...라이브에서 만나요~~^o^)
30. 여름은 좋아해?  좋아해

31. 바다파? 수영장파?  바다!
32. 여름축제에서 좋아하는 음식은?  안즈아메
33. 카키고오리(일본식 빙수)는 무슨 맛이 좋아?  레몬
34. 여름방학의 숙제, 빨리 끝내는 타입이였어?  그렇지도 않았어
35. 어렸을 때, 좋아했었던 놀이는?  야구일까나
36. 학생이었다면 해보고 싶은 아르바이트는?  접객업
37.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초능력은?  스푼을 구부려(웃음)
38. 집에서는 뭐라고 불려?  "마사-"라고 (꺄아아~~마사-라니...^^ 아~귀여워어어~~!!)
39. 좋아하는 여자아이의 타입은?  [근육맨]의 히로인 "마리"
40. 사귄다면 매일 만나고 싶어?  그건 상대에 맞춰요. 매일이 아니어도 괜찮지 않아? (어흑..ㅠㅠ감동~♡ㅋㅋ)

41. 만나면 매일 연락하고싶어?  1일 1회정도는
42. 메일파? 통화파?  어느쪽이라도
43. 이상의 데이트는 밖으로 놀러가고 싶어? 집에서 느긋하게?  
44. 사랑을 하면 뭐가 바껴?  즐거워지지 않아?
45. 연애에 필요한 것은?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일까나 (울 마사키 너무 멋진 남자 아닌가요?! 생각까지도...완벽~!!ㅋ)
46. 좋아하는 사람에게 해주고싶은 것은?  엄청 즐겁게해주고싶어 (그냥...니가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엄~청 즐겁지...^^)
47. 좋아하는 사람의 과거의 연애는 신경쓰여?  신경쓰지 않도록 해
48. 실연했던 적은 있어?  있어요
49. 실연한다면 어떻게되?  뭐, 침울해지지않아?
50. 결혼상대에게 원하는 조건은?  특별히 없어요.

51. 프로포즈의 말은?  결혼하지 않았으니까, 몰라-(웃음)
52. 아이는 몇명 가지고 싶어?  2, 3명정도-
53. 이름을 붙인다고 한다면?  마사키 주니어같은? 아메리카인같이(웃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54. 아이바짱이 생각하는 남자다움은?  가슴털일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임?! ㅋㅋㅋ)
55. 여자다움은?  손일까 (다행이야...나 그나마 손이 젤 자신있어서...☞☜ ㅋㅋㅋㅋㅋ)
56. 남녀를 막론하고 사이좋아지고 싶은 사람은?  기분좋은 사람
57. 남녀를 막론하고 꺼리는 사람은?  깔끔히 하지 않는다고 할까, 확실히 하지 않는 사람
58. 1일만 다른 멤버와 바뀔 수 있다면?  리다가 좋을까나. 낚시하러 갈까
59. 가라오케에서 [아라시의 곡을 불러!]라고 듣는다면?  [A.RA.SHI]를 부릅니다 (나두나두~~ㅎㅎㅎ)
60. 오노군의 여기가 굉장해!  전부 굉장해요, 리다는

61. 쇼군의 여기가 굉장해!  근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많이 웃기다...ㅋㅋ)
62. 니노미야군의 여기가 굉장해!  게이머
63. 마츠모토군의 여기가 굉장해!  비타민제에 정통해
64. 아이바군의 여기가 굉장해!  ...없어! (으이긍~~겸손하긴~~^^)
65. 해외의 사람에게 추천하는 일본은 좋은 점은?  치바. 나의 구역이니까, 전부 안내할 수 있어!(웃음)
66. 좋아하는 말은?  오장육부 (대체 이 단어는 왜케 계속 좋다하는건지...ㅋㅋㅋㅋㅋ)
67. 들으면 기쁜 말은?  칭찬받으면, 기뻐
68. 좋아하는 색은?  날에 따라서, 기분에 따라서 바껴버려
69. 좋아하는 계절은?  여름
70. 그 이유는?  기분좋으니까

71. 좋아하는 냄새는?  바다. 조금 끈적거리는, 그리운 느낌이드니까
72. 좋아하는 음은?  떠오르지않아
73. 좋아하는 도시락의 반찬은?  카라아게 ("계화루"의 카라아게가 먹고싶어욧~!! ㅎㅎ)
74. 자신있는 흉내는?  없어
75. 입버릇은?  없어
76. 수집하고 있는 것은?  특별히 없어
77. 보물은?  아라시일까나 (역시~)
78. 약점은?  없어.... 가르쳐줄 수 없어
79. 인생에서 가장 존경하는 사람은?  매직 존슨. 만나서, 같이 농구 했던 적이 있으니까
80. 첫 대면에서, 처음으로 상대의 어디를 봐?  눈일까나

81. 아이바가의 가훈은?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도록
82. 좋아하는 동물은?  
83. 인간 아이바마사키의 최대의 무기는?  무쇠통인 것
84. 자신은 타인으로부터 어떻게 보이고 있다고 생각해?  바보
85. 만약 총리대신이 된다면?  바로 누구에게 바꿔줘. "바꿔줘 바꿔줘! 나, 무릿!!"라면서
86. 1일 몇시간을 갖고싶어?  괜찮아요 24시간으로
87. "어른"이 된다는 것은 어떤 것이라고 생각해?  희생을 하는 것이 나오기 시작하지
88. 자신이 "어른"이 된 것은 언제?  나, 어른이 아니에요(웃음) (ㅋㅋㅋㅋㅋ 뭐래~~)
89. 자신에게 있어서, "아라시"는?  보물 (정말 넘넘넘 아라시가 좋은가봅니다...^^)
90. 집안에서의 위치는?  소파의 위

91. 집에서는 맨발? 양말? 슬리퍼?  맨발이나 슬리퍼
92. 안정할 대는 무엇을 해?  특별히 아무것도 하지 않아
93. 오늘, 집에 돌아가면 무엇을 할 예정?  DVD라도 볼까나?
94. 지금 생활에서 불가결한 것은?  너무 많이 있어서, 몰라요
95. 지금 생활에서 부족한 것은?  특별히 없어요
96. 잘 때의 모습은?  져지
97. 지구 멸망까지 이제 3일. 무엇을 할꺼?  아직 간 적이 없는 어딘가에 갈까? 
                                                    동행자는 "남은 3일"이라고 들었을 때, 나와 같이 가줄 사람이 있다면!
98. 10년 후의 자신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즐겁나요?
99. 지금의 꿈은?  매일매일, 후회가 남지 않도록 힘내는 것
100. 마지막으로 한마디!  수고하셨습니다-!

 

출처 : 꺄울 님 @ AibaWorld

(해석 : 빅세주 님)

 

정말 넘넘넘 재밌게 본 100문 100답이예요~~^^

빨리 다른 멤버들꺼도 찾아서 올려야징~~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