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MYOJO-2010년 8월호] 몬스터급의 질문에 답해버려~!!

핑크언니♡ 2010. 6. 28. 16:04

 

크하하하하~~^o^

난 분명 5대잡지 4월호까지 포스팅한 기억이 있는데...

어느덧 8월호가........-_-;;

그냥 갑자기 카페갔다가 100문 100답이 넘 좋아서 급 포스팅해요~~

뭐...5~7월호도 언젠간 포스팅하겠죠...언젠가...ㅋㅋㅋ

 

이번 표지는 캇툰이들이네요~~^^

울 카메 머리에 뭐한거니...ㅋㅋㅋ

아래있는 상콤한 아라시형님들한테 더 눈이 가네요...ㅋㅋㅋ

마사키 너무 이뻐어어~~엉엉~~ㅠㅠㅠㅠ

역시 깨물어서 쫌 더 아픈 손가락은 있는 모양이예요~~ㅋㅋㅋㅋㅋ

 

 아아...나 진짜 5대잡지는 안사려하는데...

이거 조각컷 왜케 이쁘데요???????? ㅠㅠㅠㅠ

마사키가 Q랑 A들고있는거 넘 이뻐요오~~흑흑...ㅠㅠㅠㅠ

 

오늘도 복터진 강아지들...-_-;; ㅋㅋ

 

 준이는 좋아하는색도...싫어하는색도 없대요~~ㅋ

아~~맨발...좋다~~!! ㅋㅋㅋㅋㅋ

 

여자애...안이쁘다...-_-;; 니노는 피곤하고...ㅋ

 

 100문 100답은 해석본 찾는대로 올릴께요~~^^

우선 저 질문에 나 완전 오밤중에 꺅~했다는...ㅋㅋ

51. 결혼상대에게 바라는 조건은?

→ 나랑 결혼하겠다는 마음가짐

아~~~~~뭔가 너무 멋져~~!!! 아아아아~~~!!

(진정해~~핑크언니~~진정진정~~ㅋㅋㅋ)

 

 복터진 강아지들...ㅋㅋㅋ

난 개만도 못하다고 생각하고싶지 않다구...^^;; ㅋㅋㅋ

 

뭔가 섹쉬한 분위기의 쇼짱...!!

풀어헤친 앞섶하며...대충 세운 카라깃하며...ㅋㅋㅋ

그니까...역시 맨발이 좋다구~~ㅋㅋㅋ

 

 어이쿠...마사키가 여자아이보다 훨~씬 더 이쁘다고 생각하는건

정녕 마사키 덕후인 저뿐인걸까요?? ㅋㅋㅋ

 

진짜 혼자 또 패션센스 막 작렬해주시고~~!!!

다리는 왜저렇게 이쁘거냐며 정말~~~~~!!!!! ㅋㅋㅋ

머리부터 발끝까지 진짜 안이쁜 구석이 없네요~~^o^ 헤헤~~ㅋ

28. 지금 가장 가보고 싶은 장소는?

→브라질. 리오카니발에 참가해보고 싶어.

 

 이번엔 복터진 고냥이~~!!!

뭔가 무섭게 생겼...;; 역시 고양이는 초큼 무서워요...ㅋ

 

 아아~~리다의 이 이쁜 미모가 정녕 기간한정이 되어서는 안되는데...ㅠㅠ

울 리다를 좀 실내에 묶어놔주세요...제발...ㅠㅠㅋㅋㅋ

44. 연애에 필요한 것은?!

→ 들뜸

 

 지난주...6/24 방송분 <VS아라시>네요~!!

일본 국가대표 축구팀을 응원하는 요시모토 게닌들...요시모토 재팬과 싸웠었는데...

역시...재밌었어요~~^^

 

 

 늘 보면서 느끼는건데...

왜 울 니노밍만 저렇게 머리를 더 많이 민걸까요??

타마키상과 사사키상은 별로 안밀었는데...ㅋ

 

 

 준이의 3분기 게츠구 드라마 <나츠니지>

기대기대기대~~^o^

 

 

쇼짱의 pino 지면 광고~!! ^^

 

오오~~준이 핀업 멋지게 잘나왔네요~~

몸도 엄청 좋게 나왔고...팔이랑 손이 음....뭔가 좋네요~~ㅋㅋㅋ

(막 멘트쓰면서 느끼고 있는...ㅋㅋㅋ)

 

출처 : 하루 님 @ AibaWorld

(원출처 : winniel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