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아이바&쇼] [nonno-100620] 여름의 아라시~!!

핑크언니♡ 2010. 6. 18. 23:55

 

내사랑 마사쇼~~♡

이 둘이 나오는 <nonno>는 정말 안살수가 없죠...ㅋㅋㅋ

알콩달콩한 두사람의 사랑스런 데이트 분위기가 한껏 느껴지네요~~

쇼짱 머리자르자마자였는지 무지 머리도 상콤하고~~큭~

암튼 진짜 넘 좋아요~~하하하

 

 

아이 마사키 X 사쿠라이

Vol.36 「여름의 아라시」

 

오후의 공원에서, 놀고 먹으며 텐션업. 젯날 놀이로 여름을 선취!

 

 쇼짱은 얏타맨 가면...마사키는 괴물군 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미치겠음~~!!!!!

두사람 솜사탕으로 지금 뭐하는짓??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아라시 중에서 결혼 빨리할것 같은 사람으로 늘 언급되는 준쇼~!!

웨딩의 아라시라..........

이상의 결혼식에 대한 두사람의 얘기가 듣고싶은 마사키...

마사키의 희망은...멤버들이랑 같이 ♪One Love를 부르고 싶다고...ㅋㅋㅋ

내 결혼식 축가도 좀 와서 불러주면 안될까?? ㅎㅎㅎㅎㅎ

 

출처 : siRo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