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Ray-2010년 7월호] 여름의 데이트 의상 정답 Look

핑크언니♡ 2010. 6. 11. 11:37

 

난 참 <Ray>가 그렇게 좋더라구요~~ㅋ

한번도 실망시킨 적이 없어...!!

이번에도 여행중에 <Ray> 7월호에 람군들 단체로 나왔단 소식을 듣고...

서점이란 서점은 다 들어가서 뒤지고...ㅋㅋㅋ

결국 귀국날 서점에 풀려서 겨우 사가지고 왔네요~^^;;

 

 아라시 5명이 등장 ! 여름의 데이트 의상 정답 Look

 

 

 마츠모토 준

유카타는, 서로 선택해주고 함께 쇼핑하러 가는것부터 스타트시키고 싶을지도

(유카타...어제 꼭 한번 제대로 이쁘게 입어보고 싶은데...)

 

 사쿠라이 쇼

야츠가타케에 가서, 테니스하거나 산책하거나...... 자연만끽 데이트가 희망!

(야츠가타케(八ヶ岳) : 도쿄의 야마나시현에 위치한 미나미알프스로 유명한 산)

(쇼짱과 테니스라...ㅋㅋㅋ 갑자기 웃음이 나오죠?! 왜?!)

 

 아이바 마사키

여름이라고 하면 축제! 내가 하피(일본전통옷)입고, 미코시(축제용 가마)를 멜 때 지켜봐 주는 여자아이가 이상

(어흑..........................ㅜㅠ 진짜 왜케 이쁘게 나온거야~~~~~!!!!!)

 

니노미야 카즈나리

아무도 없는 조용한 밤바다에서 둘만의 손에 든 불꽃놀이는 조금 최고지 않아!?

 (어머어머어머~!! 밤바다...도 혼나야겠구만 아무도 없는...은 뭐니? 니노밍~!! -_-+ㅎㅎ)

 

노 사토시

낚시 데이트를 할 때에도 승부원피스를 입고오는 여자아이는 그 기세가 귀엽지요

(ㅋㅋㅋㅋㅋㅋ역시 또 낚시인겁니까?! 불안허다...드라마 끝나는데...ㅋㅋㅋ)

 

 「밸런스가 좋으면 모두 좋아!」

밝은색의 유카타는 좋은것 같아

비비드컬러의 소품을 포인트로 사용하는 아이는 능력자! 라는 느낌이야

「스트라이프는 뭔가 산뜻하지!

노출이 걱정이기 때문에, 셔츠라든지 베스트라든지 가벼운 겉옷을 플러스 해주었으면 할지도

약간 낡은 소재의 옷을 입은 아이는 세련되었다고 생각해

러프한 모습은 내가 안심해버려

눈에 띄는 계열의 새빨간 유카타는 미아가 되어도 한방에 찾아낼 수 있기 때문에 좋을지도!

데님 롤업에 약해~

「미니스커트면 운전하지 못할거야(웃음)

모노톤의 원피스는 어른스러운 느낌이 들어♥

바지보다 스커트파!

올인원이라든지 맥시원피스는 편안한 듯 해서 귀여워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집에 오면 위험해

(누가 뭘 말했는지 진짜 눈빠지게 찾아봤네...ㅋㅋㅋㅋㅋ

으이그....남자들...ㅋㅋㅋㅋㅋ)

 

 새로 바뀐 au 지면광고도 넘 이쁘네요~~^^

 

출처 & 해석 : siRo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