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au 2010 SUMMER COLLECTION SPECIAL BOOK] "VOICE"

핑크언니♡ 2010. 6. 13. 19:09

 

 이분들...au SPECIAL BOOK만 찍었다하면 어찌나 화보인지...

사진들이 다 넘넘넘 이쁘게 나와요~~ㅠㅠ

이번에도 웹에서 이거 보자마자 니노미야상에게 급 119호출~~ㅋㅋㅋ

니노미야상~~캄사합니다~!!

덕분에 책상앞이 훤~~~해졌어요~~^o^

 

 이번 여름 au CM 테마는..."VOICE"

 

원래는...리다-니노-준이-마사키-쇼짱 순서인데...

그냥 멋대로 우리(?)순서대로 포스팅...ㅋㅋㅋ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이쁘죠?! 눈동자에 또 보석 박아서 초롱초롱...

입술도 이쁘고...피부도 이쁘고...머리도 이쁘고...

마사키의 저 이쁜 손가락에 붙어있는 핸폰이 심지어 부러워질뿐이고...;;

 

 전에 리다가 CM했던...그 Solar폰이네요...태양광으로 충전하는...ㅋ

 

 준사마도 진짜 완벽미모 작렬...;;

무표정도 멋진...카리스마가 종이를 뚫고 나오고있습니다...ㅋㅋ

 

 지금의 자신을 색깔로 표현하면??

난...핑크? 초록? 뭘까요~ㅋㅋㅋㅋㅋㅋㅋ

 

 이그응~~~이쁜 강아지~~!!! 진짜 우쭈쭈쭈예요~~ㅋㅋ

살짝 웃는 저 미소에 진짜 또 큥~♡

 

 나도 핸폰으로 람군들 생방송이 보고싶네요..ㅠㅠㅋㅋ

 

 꺄아아아~~~~카이부츠군~~~!!!

이 빛나는 미모가 제발 기간한정이 아니길...

쟈니상과 매니저상은 리다의 낚시대를 다 압수할지어다...!! ㅋㅋㅋ

 

 고화질 카메라로 찍고싶은건...

당연히 당신들~♡

 

 핑크색 케타이와 넘 잘어울리는 상큼한 쇼짱~

입술이 진짜 앵두네요~~^^

난...이 머리가 좋은데...;; ㅋㅋ

 

 터치를 쓰니까 크게 키패드는 영향을 안받는데...ㅋ

아이폰 4G와 갤럭시S 중에 고민하는 핑크언니는...

손톱으로 안눌리는 아이폰이 살짝 슬플 뿐이고...ㅋㅋㅋ

 

람군들이 들고있는 저 이쁜 핑크색 케-타이가 쓰고싶어욧~!! ㅠㅠㅋ

 

Scan by Chaix2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