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쇼&마츠준] [nonno-100705] 웨딩의 아라시

핑크언니♡ 2010. 6. 21. 23:55

 

정말 넘넘 보고싶었던「웨딩의 아라시 」준쇼편입니다~!!

아우웅....진짜 또 망상 작렬하게 왜케들 멋지고 달달한겁니까~!!

사진만봐도 괜시리 가슴이 두근두근...크큭...;;

"Would you marry us?"

묻지않아도 당장 잡아다가 감금하고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

 

 

사쿠라이 X 마츠모토

Vol.37「웨딩의 아라시 」

 

 둘이 참 잘어울려요...그쵸???

그냥 둘이 결혼해...ㅋㅋㅋ

옆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누군가는 보고싶지 않네요~~ㅋㅋㅋ

 

Next 마츠모토 준 X 노 사토시

다음 테마를 쇼군이 정한다~!!

「한여름호니까 하나비(불꽃놀이)에 얽힌 에피소드를 얘기해줬으면 좋겠어.

나는 어렸을때, 시골의 불꽃놀이대회에 갔었어.

쏘아올려진 큰 불꽃이 너무 좋았었지~」

 

다음 테마는...

「하나비의 아라시 」

 

출처 : N 님 @ AibaWorld

(원출처 : sg51244)

대충 해석 : 핑크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