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니노] [MYOJO-2010년 8월호] 니노미야 카즈나리♡ 100문 100답

핑크언니♡ 2010. 6. 28. 22:38

 

 

ARASHI 5X100 INTERVIEW          NINOMIYA KAZUNARI♡

1. 어젯밤, 몇시에 잤어?  어제는 3시정도일까나
2. 오늘 아침, 몇시에 일어났어?  7시
3. 일어나서 제일 처음에 무엇을 했어?  영화 [오오쿠]의 촬영으로 교토에서 숙박했으니까, 도쿄에 돌아갈 준비를 했어
4. 방을 나오기까지의 소요시간은?  10분정도일까나 (역시...지난번에 마사키가 얘기했던것 처럼...엄청 빠르네요~ㅋ)
5. 오늘, 처음 식사는?  더블치즈버거랑 후라이드포테토
6. 오늘의 소지금은?  (지갑을 꺼내서) 2만엔정도 (오오~~~~니노밍이 왠일이지?? 아~~일단 가지고는 다니는가보구나~ㅋ)
7. 오늘의 사복은?  모자에 T셔츠, 데님(한쪽 손에 DS) (역시 한손엔 DS ㅋㅋㅋ)
8. 오늘의 가방 안의 내용물은?  대본이나 갈아입을 옷이나, 교토의 짐
9. 오늘의 기분을 날씨로 말하자면?  맑음
10. 최근 산 것은?  어제, 영화의 공연자의 무로(츠요시)상, 아베(사다요)상하고 방에서 마셨으니까, 그 장을.

11. 최근 웃었던 것은?  현장에서 꽤 웃고 있어
12. 최근 운 것은?  (MYOJO 7월호를 보고) 연인으로 하고싶은 아이돌 5위일까나..
13. 최근 초조했던 것은?  없어
14. 최근 놀랬던 것은?  교토의 스탭하고 가라오케에 갔었을 때,

                           아라시의 [Snow flake]라는 곡을 넣었는데, 후렴구가 되어서도 전혀 부를 수 없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왠일이래요~~ㅋㅋㅋㅋㅋ)
15. 최근 두근두근 했던 것은?  없어
16. 최근 텐션이 올라갔던 것은?  없어
17. 최근 주춤했던 것은?  없어
18. 최근 곤란햇던 것은?  없어
19. 최근 했던 실패는?  가라오케에서 아라시의 곡을 부를 수 없었던 것 (진짜 쫌 충격이었던 모양이군요...ㅋ)
20. 최근 신경이 쓰이는 뉴스는?  특별히 없어

21. 최근의 마이붐은?  
22. 최근 신경쓰이는 가전제품은?  TV.  
최근 3D가 됬잖아. 리모콘이 없어지는 시대가 오지 않을까?라고 기다리고 있는데,

                                        조금도 없어지지 않네.
23. 최근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은?  교토
24. 통화, 메일 이외에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검색
25. 핸드폰 스트랩은?  (톤네루즈의) 노리타케상에게 받은, "키나시사이클"의 스트랩 (이거봐이거봐~~마사니노 커플이야~!!)
26. 메일은 1일 몇통?  2000통정도(웃음) (ㅋㅋㅋ 우-소-!! ㅋㅋㅋ)
27. 지금 가장 갖고 싶은 것은?  그런거 말하지 않아(웃음)
28. 지금 가장 만나보고 싶은 사람은?  최근에 상투머리를 한 사람일까나
29. 지금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은?  우리 집 (ㅠㅠㅠㅠ 어이쿠...갑자기 쫌 짠-해지네요...ㅠㅠ)
30. 여름이라고 한다면?  더워

31. 여름은 좋아해?  싫지는 않지만 좋아하지도 않아
32. 바다파? 수영장파?  수영장파
33. 여름축제에서 좋아하는 음식은?  카키고오리(일본식 빙수)겠지
34. 카키고오리(일본식 빙수)는 무슨 맛이 좋아?  뭐라도 좋아
35. 여름방학의 숙제, 빨리 끝내는 타입이였어?  
36. 어렸을 때, 좋아했었던 놀이는?  실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겼다~!! 막 상상이 되는거죠~ㅋㅋ)
37. 학생이었다면 해보고 싶은 아르바이트는?  편의점
38.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초능력은?  투시
39. 집에서는 뭐라고 불려?  분위기로. "있지"나 "잠깐만"이라던지 (엥???? ㅋㅋㅋ "카즈"라고 불릴꺼 같은데~~)
40. 좋아하는 여자아이의 타입은?  MYOJO를 읽고 있는 아이 (으이그~~이 센스쟁이~~!! ㅋㅋㅋ)

41. 사귄다면 매일 만나고 싶어?  만나고 싶어
42. 만나면 매일 연락하고싶어?  연락하고 싶어
43. 메일파? 전화파?  메일파
44. 이상의 데이트는 밖으로 놀러가고 싶어? 집에서 느긋하게?  100% 집이네
45. 데이트의 약속시간에 늦을 것 같아. 어떻게해?  늦어요
46. 사랑을 하면 뭐가 바껴?  당연히 바뀌지
47. 연애에 필요한 것은?  정열, 일까나
48. 좋아하는 사람에게 해주고싶은 것은?  좋아하는 것을 해서 주고싶어
49. 좋아하는 사람의 과거의 연애는 신경쓰여?  쓰이지 않아. 지금 사귀고 있는 것은 나니까
50. 실연했던 적은 있어?  했던 적 없어. 말의 의미를 모르겠어

51. 결혼상대에게 원하는 조건은?  나랑 결혼하려는 마음가짐 (아...왜케 이 대답이 멋지지?! 완전 큥~이예요~~^^)
52. 프로포즈의 말은?  좋아해!
53. 아이는 몇명 가지고 싶어?  될 수있는 데로 많이 있는 쪽이 좋아. 장래 탤런트사무소를 만들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니즈 사무소에 이어 "니노미야 사무소" 생기나요~ㅋ)
54. 이름을 붙인다고 한다면?  킨지로.

                                    스스로가 "니노미야 킨지로"라고 자칭하면, 괴롭힘당히자 않을까 하고. 여자아이여도 킨지로로.
55. 니노가 생각하는 남자다움은?  멋있는 옷을 입는 것
56. 여자다움은?  귀여운 옷을 입는 것
57. 남녀를 막론하고 사이좋아지고 싶은 사람은?  존경할 수 있는 사람
58. 남녀를 막론하고 꺼리는 사람은?  의미도 없는 것을 엄청 말하는 사람
59. 1일만 다른 멤버와 바뀔 수 있다면?  나로 됐어
60. 가라오케에서 [아라시의 곡을 불러!]라고 듣는다면?  부를꺼야. 그래도 [Snow flake]는 부르지 않아 (낄낄낄~~^o^)

61. 오노군의 여기가 굉장해!  일을 하고 있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껴~~ㅋㅋㅋㅋㅋㅋㅋ)
62. 쇼군의 여기가 굉장해!  긴장과 완화의 폭이 넓어
63. 아이바군의 여기가 굉장해!  부타이를 했어 (어머~!! 니-노-!!! -_-+ 이래뵈도 4편째거든요~~?! ㅋㅋㅋ)
64. 마츠모토군의 여기가 굉장해!  콘서트나, 여러가지를 생각하고 있어
65. 니노미야군의 여기가 굉장해!  열거하기 시작하면, 2일정도 걸려버릴텐데? (진짜 귀여워 죽겠음...울 니노밍..;;ㅋ)
66. 해외의 사람에게 추천하는 일본은 좋은 점은?  일본은 여기에밖에 없는 점을 전하고 싶어
67. 좋아하는 말은?  2시간 되돌려
68. 들으면 기쁜 말은?  오늘의 촬영, 중지되었습니다! (에휴...ㅠㅠ이제 좀 쉬어...촬영도 끝났으니...;;)
69. 좋아하는 색은?  파란색
70. 그 이유는?  그냥

71. 좋아하는 계절은?  봄, 가을
72. 그 이유는?  지내기 쉬워
73. 좋아하는 냄새는?  아무거나
74. 좋아하는 소리는?  조용한(고요한) 소리
75. 좋아하는 도시락의 반찬은?  함바그 (꺅~!! 나왔다아~~함바그~~!! ㅋㅋㅋ)
76. 입버릇은?  스스로는 전혀 몰라
77. 수집하고 있는 것은?  없어
78. 보물은?  닌텐도의 미야모토 시게루상(마리오를 만든 사람)의 사인
79. 약점은?  없는 것이 약점, 일까나(웃음)
80. 첫 대면에서, 처음으로 상대의 어디를 봐?  (마사니노 둘다 왜케 손타령이야...ㅋㅋ)

81. 인생에서 가장 존경하는 사람은?  게임을 만드는 모든 사람들
82. 니노미야가의 가훈은?  없어
83. 좋아하는 동물은?  개구리 (ㅋㅋㅋㅋㅋㅋ 왜 개구리야 대체~~!!! ㅋㅋㅋ)
84. 인간 니노미야카즈나리의 최대의 무기는?  살고있는 것
85. 자신은 타인으로부터 어떻게 보이고 있다고 생각해?  상냥하고 솔직하고(순진하고)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사람

                                                                  (진짜 어쩜 이렇게 퍼팩트하게 정확히 알고있지요?! ㅋㅋ)
86. 만약 총리대신이 된다면?  내가 살기 쉽도록 해
87. "어른"이 된다는 것은 어떤 것이라고 생각해?  규칙을 소중히 하는 것
88. 자신이 "어른"이 된 것은 언제?  아직 어른이 되지 않았어요 (다들...왜이러죠?! ㅋㅋㅋㅋㅋ)
89. 자신에게 있어서, "아라시"는?  소속되어있는 그룹 (츠메타이~~!! ㅋㅋㅋ)
90. 집안에서의 위치는?  우측

91. 집에서는 맨발? 양말? 슬리퍼?  정하지 않아
92. 안정할 대는 무엇을 해?  아무것도 하지 않아
93. 오늘, 집에 돌아가면 무엇을 할 예정?  세탁기의 버튼을 눌러
94. 지금 생활에서 불가결한 것은?  다운자켓 (촬영장소가 많이 추운모양이예요~~;; ㅋㅋ)
95. 지금 생활에서 부족한 것은?  다운베스트
96. 잘 때의 모습은?  청바지에 다운 (촬영중에 자는걸 기준으로 얘기한듯?! ㅋ)
97. 지구 멸망까지 이제 3일. 무엇을 할꺼?  별로
98. 10년 후의 자신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힘내주세요
99. 지금의 꿈은?  사장이 되는 것
100. 마지막으로 한마디!  아라시 베스트앨범이 나왔습니다(*과거의 야야기 입니다) 저희들의 10년간이 가득차 있습니다!

 

출처 : 꺄울 님 @ AibaWorld

(해석 : 빅세주 님)

 

정말 너무나 니노밍스러웠던 100문 100답이네요~~^^

꼭 니노가 대답하고 있는걸 영상으로 보는냥 계속 자동음성지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