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히로] 키스마이풋2 보물 포토북 - [Ki] 키타야마 히로미츠

핑크언니♡ 2010. 9. 22. 16:23

 

지난주에 목빠지게 기다리던 키스마이의 보물 포토북을 받고...ㅋ

열씨미 스캔에 돌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열씨미 포스팅해야지잉~~~^^

 

 표지~!!

 

 커버 안쪽에는 이렇게 이니셜 별로 멤버 소개~!!

 

 각 멤버별로 에피소드 소개하면서 파파샷 잔뜩 보여주는...뭐 그런 책이지요~ㅋㅋㅋ

다들 파파샷 포스가 어마어마해요~~ㅋㅋㅋ

 

 무대 파파샷도 물론 좋지만...사복 파파샷이 진짜 너~~~~~~~무 좋아요~!! ^o^

 

 지금..키스마이가 뜨겁다~!!

네네...진심 뜨겁습니다...완전 핑크언니는 제대로 아쯔이~아쯔이~!! ㅋㅋㅋ

 

아래 내용은...결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주고 있어요~~ㅋㅋ

(해석은 하기싫은 핑크언니...ㅋㅋㅋ)

 

 캇툰도 결성 5년만에 CD데뷔 시켜줬는데...

이제 키스마이도 슬슬 CD데뷔 시켜주실때가 되었습니다...

쟈니상...진짜 쫌...애들 피좀 그만 말리고...제발..;;

 

 

그럼 인트로는 여기까지고...

이제부터 멤버별로 가볼께요~~^^

 Kis-My-Ft2 의 "K"

키타야마 히로미츠 (北山宏光)

 

제일 연장자의 이렇게 귀여운 모습을 보다니...ㅋㅋㅋㅋㅋ

젤 연장자라고 해봤자...울 카메랑 동갑...ㅋㅋ

Kis-My-Ft2의 리더적인 존재~!! ^^

 

 히로도 A형이구나~~^^

입소는 타이삐보다 많이 늦네요...ㅋ

출신지는 역시 타이삐랑 같은 카나가와현~!!

 

아이코~~~샤방샤방~~~^^

 

 키타야마 히로미츠 Column <1>

몇번이고 넘어져 무릎이 까져도...

 

 내가 넘넘넘 좋아하는 사복파파샷~!!

진짜 간지가...간지가...;; 멋지다아~~!! ㅋㅋ

 

 난간 넘어오는 것도 왜케 멋진거임?! ㅎㅎㅎ

 

 키타야마 히로미츠 Column <2>

오리지널 곡에 담긴 생각

 

아래 사진...히로 뒤에 있는거 료타인가?? 베이스?? ㅋ

 

 히로도 비니가 참 잘어울리네요~~

비니 뿐만 아니라 캡도 그렇고...모자를 좋아하는구나~~ㅋ

 

 키타야마와 아이들...인가...ㅋㅋㅋㅋㅋ

라이더 쟈켓입은 형님과...뒤에 귀여운 동생들...ㅋㅋ

 

 키타야마 히로미츠 Column <3>

아니, 조금더 생각해보자...

 

 꺅...내가 젤 이뻐라하는 키스마이 북두칠성 스팽글 져지다~!! ^o^

 

 <PLAYZONE2009 太陽からの手紙>에서 연기중인 히로~!!

히로의 특기는 낮잠. 언제든 어디서든 잘수있다네요...ㅋㅋㅋㅋㅋ

 

 진짜 사복간지에서 "오레...쟈니즈...!" 포스가 완전 흘러 넘치네요...ㅋㅋㅋ

히로가 좋아하는 말은 "정의"

 

 키타야마 히로미츠 Column <4>

"큰 실수"를 밑거름으로...

 

이건 또 뭔소리...?? 캇툰 데뷔에 저런 숨은 얘기가??

암튼...울 키스마이 데뷔 빨리 해야한다는거죠~~ㅋㅋㅋ

 

자...그럼 다른 멤버들도 쭉쭉 이어서 포스팅 할께요~!! ^^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