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미얏찌] 키스마이풋2 보물 포토북 - [M] 미야타 토시야

핑크언니♡ 2010. 9. 24. 16:31

 

 웃으면 하회탈이 되어버리는...스마일맨 미얏찌~!! ^^

 

 ㅋㅋㅋ 미얏찌도...타이삐, 히로랑 같은 카나가와 출신이군요~!!

지난주가 생일이었죠~!! ^^

 

 미얏찌도 코가 참 눈에 띄는군...ㅋㅋ

 

미야타 토시야 Column <1>

지웠다..."개선계획"

 

 팬서비스 진짜 넘 잘해주는 미얏찌...ㅋㅋ

캇툰 오사카콘때 키스마이 멤버 우치와를 들고있어서 그랬는지

자기 우치와도 아닌데 앞에 와서 어찌나 나게츄를 계속 날려주시던지...ㅋㅋ

츄츄랑 내가 넌 싼남자야~~라고 막 뭐라했었던 기억이...ㅋㅋㅋㅋㅋ

 

 오오~ 울 미얏찌 대학생이구나~~ㅋ

 

 미야타 토시야 Column <2>

이걸로 피아노도 무섭지 않아~!!

 

 쿠헉~!!!!!!!!!!! 난 또 둘이 손잡고 걷는줄 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

울 타이삐는 정말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쩜 저리 다 이쁘니~~~~~^o^

 

 ㅋㅋㅋ 타마야~~자꾸 멍좀 때리지 말아줄래?? ㅎㅎㅎㅎㅎ

 

 미야타 토시야 Column <3>

빙글빙글, 쥐엄쥐엄, 우물우물...

 

 오호라~!! 미얏찌보다 더 눈에 들어오는건 역시 니카...ㅋㅋㅋ

저 모히칸스러운 헤어스타일...진짜 최곤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병아리 코 간지러워써여?? ㅋㅋ

 

 

"놀림당하는 남자"의 의외의 본모습

 

 ㅋㅋㅋ 최근 취미가 애니메이션 감상...ㅋ

쟈니즈 공인 아키바계 쥬니어라고...ㅋㅋㅋㅋ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