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HOTO

[Kis-My-Ft2-센가] 키스마이풋2 보물 포토북 - [s] 센가 켄토

핑크언니♡ 2010. 9. 23. 17:58

 

두번째로 소개할 멤버는...키스마이♡의 막둥이 센가 켄토~!! 

 

 ㅋㅋㅋ 귀여운 막둥이 센가...

가만있으면 굉장히 진하고 세보이지만...캐릭터 완전 엉뚱귀욤~ㅋㅋ

 

 음...진짜 춤을 너~~~~~~~~~~무 잘 추는 센가..!!!

우치노 리다만큼 잘 추는듯...이라면 설명이 될까요?!

근데 뭔가 더 섹시하고 파워풀한 느낌?! ㅎㅎㅎ

 

울 센가 어제밤에 코뿌라멘 먹고 엎드려서 잤쎄요?? ㅎㅎㅎ

 

 센가 켄토 Column <1>

나고야 쥬니어의 결의

 

에로가와이...를 목표로 하는 센가...'06 캇툰 데뷔돔콘 때 뭘 춘거임?? 빨리 또 찾아봐야지~ㅋㅋㅋ

 

아...진짜 멋지다...비니쓴거...ㅠㅠ진짜 어른이네~~ㅋㅋㅋ

그나저나 위에 왼쪽 사진...울 병아리 표정...ㅋㅋㅋㅋㅋ 완전 멍타마...ㅋㅋㅋ

 

 목이 자주 건조해서...마스크를 잘 쓴데요...

그래도 우케중인 팬들 가까이에 오면 마스크 벗고 팬서비스를 하는 야사시이한 남자라고...ㅋㅋ

꺄아아아~~나 이번에 그 우케 하는거임????? 어떡해...ㅋㅋㅋ

 

 센가 켄토 Column <2>

멋있어?? 아니면...멋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진짜 무슨짓을 한거야??? ㅋㅋㅋㅋㅋ

<소년구락부>로케때 변장한 센가...ㅋㅋㅋ 저러고 하라주쿠역에?? ㅋㅋㅋㅋㅋ

 

 ㅋㅋㅋ 항상 손에 무슨 봉지를 저렇게 들고있는건지...ㅋㅋㅋㅋㅋ

 

센가 켄토 Column <3>

동료들에게의 성원도 "천연(텐넨)"이니??

 

 병아리 타마랑 장난치는 위에 사진 넘넘넘 좋구나~ㅋ

센가는 왼손잡이구요...동경하는 선배님으로는 쇼짱을...^^

 

 이렇게 이쁘고 멋진 아이랑 같이 학교를 다닌 애들은 얼마나 행복할까요~~?! ^^

작년에 고등학교 졸업한 센가~!! ㅋ

 

 작년 <PLAYZONE 2009> 공연때 모습..!!

 

센가 켄토 Column <4>

커튼콜에서의 눈물의 이유

 

<PLAYZONE 2009> 천추락때, 올초 최초 단독 전국투어에 대한 구체적인 얘기를 듣고...

커튼콜 계속 나가면서 울어버렸다는 센가...;;

그렇게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가 키스마이에게 큰 의미가 있었던거겠죠...

올해 우리나라에는 KAT-TUN의 백으로 함께 왔지만... 

곧 우리나라에서 단독으로 Kis-My-Ft2의 공연을 할 날을 조심스레 기다려봅니다...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