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BEST HITS 2010-101125] 스페셜 게스트 칸쟈니에이또~!!

핑크언니♡ 2010. 12. 3. 22:56

 

ㅋㅋㅋㅋㅋ 꾹꾹 참았던 포스팅?? ㅋㅋㅋ

철푸덕짱이 괜찮으니 어서 하라고해서...ㅋㅋㅋㅋㅋ

올해 BEST HITS 가요제의 스페셜게스트 칸쟈니 입니다~!!

신나는 노래와 멋진 연주를...!!!

진심 너무 멋진거죠...저...저...저...드러머...ㅋㅋㅋㅋㅋㅋㅋ

금쿠라가 너무 좋습니닷~!!

오랜만에 탓쫑에 열광하는 중...ㅋㅋㅋ

아아~~이치고는 좋겠다아아아~~~에이또 잘만나고 와욧~!! ^^

울 탓쫑에게 나의 안부를 전해주세요~~ㅋㅋ

 

♪ズッコケ男道 

♪LIFE ~目の前の向こうへ~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