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2010 Johnny's net 크리스마스 메시지 - 칸쟈니8 크리스마스 메시지

핑크언니♡ 2010. 12. 8. 13:40

                                                                                                               영상녹화 : 핑크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스바루땜에 웃겨 죽겠음...!!! ㅋㅋㅋ

니하오마-!! 너무 열씨미 말하고~~아이야~~저건 또 어디서 배웠대~ㅋㅋ

멤버들도 다들 스바루땜에 웃겨 죽고...

얏스는 웃다가 어디 부딪히고...히나한테 얻어맞고...ㅋㅋㅋ

울 금쿠라 탓쫑은 배가고픈가?! 왜저렇게 힘이 없지??

왠지 졸립고 배고픈듯...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스바루의 또박또박 정확한 한국어...ㅋㅋㅋ

그래그래~~그거 써먹으러 투어 한번 와라~!!

프라이벳으로 놀러만 오지말고~~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