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Can!쟈니-081115] 시모키타자와에서 집찾기~!

핑크언니♡ 2010. 12. 11. 15:10

                                                                                       영상출처 : Infinite Johnnys

                                                                               자막 : 팔방미남자막조

 

요즘 칸쟈니8에 빠져있는 철푸덕짱 때문에 다시 찾아보게된 <Can!쟈니>

마루랑 히나랑 운전하는거 다 포스팅 한줄 알았더니 젤 첨꺼를 안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뒤늦게 이렇게...ㅋㅋㅋ

다시봐도 넘 웃김...열혈교관 히나~~ㅋㅋㅋㅋ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