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ザ少年俱楽部]

[Kis-My-Ft2] [The소년구락부-100604] 쿨-한 남자들이 알려주는 "Hair"후리

핑크언니♡ 2010. 12. 20. 00:50

[소년구락부-①오프닝]                                                                                                    

 

오늘의 테마 "COOL" 만큼이나 화려하고 쿨한 오프닝~!!

키스마이의 멋진 댄스에 이어...

타이삐의 초섹시한 ♪MARIA

그리고 타마짱의 귀욤섹시(?)한..ㅋㅋ 야마삐 곡 ♪抱いてセ二ョリ-タ
그리고...울 카메의 등장~!! ^^

사실 그래서 이번 구락부도...카메 폴더에 이미 카메부분은 편집되어 포스팅했다지요~~!! ㅋㅋ

http://blog.daum.net/pinkfactory/16875071

 

[소년구락부-②YOUのお手紙読み隊えす!]                                                                      

 

오늘은 바로..."대박~!! 찾아내버렸다~쥬니어의 ○○군"코너로 시작합니다~!! ㅋㅋㅋ

젤 처음 찾은건...A.B.C-Z의 곳찌~!!!

진짜 귀여운 강아지랑 선한 눈이 어쩜 저리 쏙 빼닮은건지~~ㅋㅋ

미얏찌처럼 한자아니어서 다행이라고...ㅎㅎㅎㅎㅎ

두번째는...울 타이삐예요~~^o^

치바현 어디냐고...아놔 정말 당장 찾아가야겠어~~ㅋㅋㅋ

치바는 정말 나에겐 여러모로 천국인건가요~~ㅋㅋㅋㅋㅋ

히데아키에 다나카에 아주 난리났네요 저동네...쟈니즈도리래...ㅋㅋㅋㅋㅋ 

 

[소년구락부-③Kis-My-Ft2 Talk & Live]                                                                          

 

이거 넘 재밌어서...정말 자막하고 싶었지만...

감기에서 겨우겨우 조금 회복되고...요즘 정말 이것저것 준비할게 너~~~무 많아서...ㅋ

자막은 살짝 패스하고...흐흐흐흐

 

암튼...쏘-쿨~한 타이삐랑 히로가 나와서 ♪Hair에서 젤 고난이도의 후리를 알려줬어요~!!

타이삐가 드러누워 원을 만든 멤버들에게 둘러쌓여서 혼자 랩을 하는 부분이지요~

실제로 노래 들을때는 키스마이들의 섹시한 춤에 빠져서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버리지만...

이렇게 친절한 설명까지 듣고 났으니...

여러분도 ♪Hair를 들을때 꼭 다시한번 신경써서 봐주세요~~^^

 

[소년구락부-④엔딩]                                                                                                     

 

오늘의 엔딩곡은...쥬니어들과 울 카메가 함께하는 ♪星屑のスパンコ-ル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