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ザ少年俱楽部]

[Kis-My-Ft2] [The소년구락부-100409] 키스마이+윳치+카메 코라보~!

핑크언니♡ 2010. 12. 12. 00:24

[소년구락부-①오프닝]                                                                                                    

 

오프닝중에서도...키스마이♡만...ㅋㅋㅋㅋㅋ

킨키형님들의 永遠のBLOODS

울 타이삐는 또 혼자 텐션이 많이 좋으시고...ㅋㅋㅋ

니카짱의 애교도 참으로 훈훈하구나아~~^o^ 

 

[소년구락부-②Kis-My-Ft2&윳치&카메 코라보]                                                                   

 

이런 스페셜 코라보 무대 넘 좋아요~~^^

<소년구락부>에서 자주 볼수있는 매력적인 무대지요~~!!

키스마이들과 윳치&카메가 함께하는 캇툰 메들리~!!

♪DON'T U EVER STOP 부르면서 윳치횽아 나오는데

왜케 자기 노랜데도 남의 노래 부르듯이 주눅들어가지고 나오는지...

웃겼어요...윳치횽아 포즈랑 표정이...ㅋㅋㅋㅋㅋ

반면 울 카메는 역시나 너무나 스타스럽게...

무대를 압도하면서 등장...!! ^^

언제나 너무 햄볶는 키스마이 & 캇툰 코라보예요~~!! ㅋ

 

[소년구락부-③NYC Live]                                                                                               

 

키스마이 포스팅인데 NYC를 넣을까 말까 고민하다가...ㅋㅋ

이 노래는 내가 젤로 사랑하는 노래니까~~~!!!

NYC의 ♪勇気100%

 

[소년구락부-④엔딩]                                                                                                     

 

오늘의 엔딩은 케이짱과 함께...뉴스의 곡으로 마무리~!!

♪チェリッシュ / さくらガ-ル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