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ザ少年俱楽部]

[Kis-My-Ft2] [The소년구락부-100402] 롤러스케이트는 역시 어려워요~~ㅋㅋ

핑크언니♡ 2010. 11. 27. 22:01

 

오늘 구락부는 카메 출연분이라 예전에 이미 포스팅을 거의 하긴 했었네요~

오프닝이랑...카메 Talk&Live, 쥬니어콜로세움, 엔딩...

http://blog.daum.net/pinkfactory/16874843

 

그런데 Full버젼 자르다보니 또 울 키스마이♡들의 알찬 영상들이 숨어있지요...ㅋㅋ

  

[소년구락부-①YOUのお手紙読み隊えす!]                                                자막 : 핑크언니 ♡

 

오늘 또 너무 재밌는 "YOUのお手紙読み隊えす!"

지난번에 타이삐의 앞머리를 쏙 빼닮은 강아지 사진을 계기로...

또 하나의 코너로 이름이 생긴 "대박~!! 찾아내버렸다~쥬니어의 ○○군"

그때 임시로 붙인 이름이 오늘 아예 정식 코너가 되었네요~~ㅋㅋㅋ

스노우프린스합창단에서 젤로 작고 귀여운...쥬니어중 젤 어린 치노군~!!

그 귀여운 치노군과 똑같이 생긴 NHK 캐릭터도 찾아냈구요...

그것보다 더더더더더 대박인건~!!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

미얏찌는 진짜 뭘해도 웃겨...분명 잘생겼는데 왜 웃긴거야...ㅋㅋㅋㅋㅋ

이젠 진짜 저 한자만 보면 많이 웃길꺼 같네요...ㅋㅋㅋ

 

[소년구락부-②Kis-My-Ft2 Live]                                                                                    

 

오늘 키스마이♡의 라이브 무대는 ♪SHOOTING STARS 랍니다~!!

올해의 따끈따끈한 신곡이예요~~^^

역시 롤러와 딱 잘어울리는 멋진곡인데...

오늘 이분들 왜케 돌아가면서 몸개그 해주시는지...ㅋㅋㅋㅋㅋ

히로밋이랑 와타-땜에 내가 진짜 보다가 얼마나 대폭소 했는지...ㅋㅋ

역시...롤러타면서 춤추며 노래하는건 매우 어려운거예요~~

정말 너무 대단한 키스마이♡들이라는 생각이 다시한번...ㅋㅋㅋ

(핑크언니...아주 자랑스러워 죽는구나~~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